「지육 앱」의 지원 기간을 5월 말까지 연장【네오스】


네오스 「지육 앱」의 지원 기간을 5월 말까지 연장

「지육 앱」의 지원 기간을 5월 말까지 연장【네오스】, 시보드 블로그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 방지에 수반하는 휴원·휴교 조치에 의해, 아이가 자택에서 자주 학습을 실시하는 시간이 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지원으로서네오스 주식회사는, 제공하고 있는 모든 「지육 앱」에 대해 무료로 제공왔습니다.

지금도 휴원·휴교 기간이 연장되고 있다는 상황에 근거해, 네오스 주식회사는 이 지원을5월 말까지 기간 계속 지원라고 발표했습니다.

「지육 앱」의 지원 기간을 5월 말까지 연장【네오스】, 시보드 블로그

네오스에서는 AR이나 3D 묘화 등의 기술과 콘텐츠 제작의 노하우를 살려 인기 캐릭터를 채용한 많은 「지육 어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지육 앱」을 무료 제공한다는 지원은,3월 중순부터 행해져 왔습니다.

지원 기간은 당초 3월 말까지로 예정되어 있고, 또한 4월 말까지 연장하고 있었습니다만,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와, 거기에 대응해 휴원·휴교 기간이 연장되고 있는 상황에 근거해, 이지원을 5월말까지 연장하려고합니다.

자택 대기 중의 아이가 즐겁게 보내면서 배울 기회를 늘릴 수 있는 것을 목적으로, 아이가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기용한 「지육 어플」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제공되는 앱은“크레용 신짱 도와 대작전”입니다. 이 앱의 내용은 인기 캐릭터 “크레용 신짱”의 도움 지원 앱입니다.

이 앱에서는, 「세탁물을 접는다」「현관을 청소한다」등의 돕는 게임에 의한 돕는 의사 체험을 실시하는 것으로 실제로 돕는 것에 연결하는 감성을 기르는 목적이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사회성과 자주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 다음 공식 페이지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크레용 신짱 도움 대작전

“키칸샤 토마스 센로를 만들자”

지원 대상 앱“키칸샤 토마스 센로를 만들자”의 내용은 화면을 손가락으로 추적하여 오리지널 선로와 거리를 만들어 토마스들을 달리게 놀이 게임 앱입니다.

「간단 모드」 「천천히 모드」라고 있어, 「천천히 모드」에서는 선로를 분기하거나 고가교등의 아이템을 배치하거나 하고, 보호자도 함께 놀면서 자유로운 발상이나 상상력을 기르는 앱이 된다 있습니다.

플레이하려면 아래 공식 페이지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세요.

키칸샤 토마스 센로를 만들자.

“키칸샤 토마스 채널”

「지육 앱」의 지원 기간을 5월 말까지 연장【네오스】, 시보드 블로그

지원 대상 앱의“키칸샤 토마스 채널”그럼, 지육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동영상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생년월일을 설정하여 나이에 맞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화장실 트레이닝과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일상생활과 링크된 내용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다음 공식 페이지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앱 | 키칸샤 토마스 채널

「토비다스 색칠」

「지육 앱」의 지원 기간을 5월 말까지 연장【네오스】, 시보드 블로그

네오스 지원 대상 앱「토비다스 색칠」이란, 본래의 색칠에 「AR(증강 현실)」과 「3D」를 조합한 신감각의 색칠 앱입니다. 일반 색칠하기놀이를 카메라로 가져오면 크레용이나 색연필로 바른 그 질감 그대로 화면에서 튀어나오는 구조입니다.

네오스의 오리지널 캐릭터 뿐만이 아니라 「키칸샤 토마스」나 「산리오 캐릭터즈」의 헬로 키티나 폼 폼 푸딩등도 있어, 아이가 즐길 수 있는 내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앱도 아래 공식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토비다스 색칠하기

함께 읽고 싶다!앱 관련 기사 목록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