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안드로이드 11’ 이벤트와 베타 버전 출시를 연기 발표

미국 시간인 5월 30일 구글은 6월 3일 개최 예정Android 11의 가상 이벤트 및 베타 버전 출시 일정을 연기하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Google은 Android의 최신 버전인 Android 11에 대해 6월 3일에 베타 버전 제공을 시작하고 Android 11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예정이었습니다.
Google이 Twitter에 게시한 메시지 정보

Google은 ‘Android 11’의 가상 이벤트 및 베타 버전 출시에 대한 일정을 연기하는 안내를Android 개발자 사이트 및 Twitter 계정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Google이 Twitter에 투고를 하고 있는 트윗에서는, 「Android 11의 상세를 전하는 것이 기대됩니다만, 지금은 축하할 때는 아니다」라고의 내용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6 월 3 일 이벤트와 베타 버전 릴리스를 연기하지만 안드로이드 1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즉시 알려드립니다.”
Google에서는 “Android 11″의 가상 이벤트 및 베타 버전의 출시에 대해 연기를 안내하는 것의 연기한 이유에 대해서는 “지금은 축하할 때가 아니다”라고 설명하고 있는 것만으로 연기 후의 일정에 대해서도 공표하고 있다 아니.
6월 3일에 예정된 이벤트에

구글에서는 매년 연간 개발자 회의 ‘Google I/O’를 개최하고 차기 안드로이드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발표하고 있습니다만, 올해의 ‘Google I/O’에 대해서는 전 세계적으로 감염 확대가 문제와 되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예방 대책으로서 중지되고 있습니다.
6월 3일 이벤트그럼 ‘Android 11’ 및 개발 환경인 ‘Android Studio 4.0’의 새로운 기능을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 Dave Burke 씨와 제품 관리 담당 시니어 디렉터 Stephanie Cuthbertson 씨가 해설할 예정이었습니다.
Google이 본거지로캘리포니아그렇지만 항의 시위가 진행되고 있어 항의하는 사람들과 경찰과의 사이에 충돌이 발생해 부상을 입는 사람도 나와 있는 상황입니다.
함께 읽고 싶다! Google 관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