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라이브」에서 되감기/일시정지 할 수 없는 방송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YouTube 라이브’로 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중지할 수 없는 원인

「YouTube 라이브」에서 되감기/일시정지 할 수 없는 방송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여러분은 YouTube 라이브라는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습니까? YouTube 라이브는 원래 샌프란시스코와 도쿄 간의 인터넷에서 실시간으로 전달된 2008년 이벤트를 말합니다.

그러나 그 ‘YouTube 라이브’에서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 정지할 수 없습니다.라는 보고나 코멘트가 자주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YouTube 라이브’로 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정지할 수 없는 원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게재자 설정

‘YouTube 라이브’로 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 중지 할 수없는 경우,Youtube 게재 측 설정으로 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정지할 수 없게 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Youtube의 전달자의 배포설에서 DVR 기능을 무효로 하고 있는 경우 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정지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배달자가 아무 것도 설정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DVR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DVR 사용

「YouTube 라이브」에서 되감기/일시정지 할 수 없는 방송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그래서 Youtube의 배달자의 배달 설정에서 DVR을 유효하게 하는 것으로 되감기나 일시 정지할 수 있게 됩니다.

그건 그렇고DVR 기능이란 유효하면 일시정지, 되감기, 재개가 가능하는 기능입니다. 재생을 다시 시작하면 일시중지된 위치에서 라이브 연속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12시간 되감기 가능하게 되어 있어 Youtube에서는 DVR을 유효하게 하는 설정은 전달자가 설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실시간 게재에서 DVR 사용 – YouTube 고객센터

‘YouTube 라이브’에서 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중지할 수 없는 원인으로 ‘DVR 사용’을 설정하면 일시중지, 되감기, 재개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YouTube 라이브’에서 ‘DVR 사용’을 설정한 경우와 ‘DVR 사용’을설정하지 않는 경우에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여기에서는 ‘YouTube 라이브’로 되감을 수 없는/일시 정지할 수 없는 게재의 차이나 포인트에 대해 체크해 갑시다.

되감기/일시정지가 가능한 전달

우선 ‘YouTube 라이브’에서 ‘DVR 사용’을 설정한 경우 되감기/일시정지가 가능한 전송의 경우어떤 특징과 차이가 있습니까?

웹캠을 사용한 게재

‘YouTube 라이브’에서 ‘DVR 사용’을 설정한 경우 되감기/일시중지가 가능한 게재의 경우,웹캠을 사용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웹캠이란 WWW나 인스턴트 메시지, PC 비디오 등을 사용하여 촬영된 이미지에 액세스할 수 있는 실시간 카메라를 말합니다.

모바일에서 제공

또한 ‘YouTube 라이브’에서 ‘DVR 사용’을 설정한 경우 모바일에서 게재할 수 있습니다.그래서스마트폰이나 iPhone에서 ‘YouTube 라이브’를 할 수 있습니다.

되감기/일시 정지를 할 수 없는 전달

한편 ‘YouTube 라이브’에서 ‘DVR 사용’을 설정하지 않고 되감기/일시 정지를 할 수 없는 전송을 하면가능한 경우에 비해 어떤 차이가 있는가?

여기에서는 「YouTube 라이브」로 되감기/일시 정지를 할 수 없는 전달을 하는 경우의 특징이나 포인트에 대해서 체크해 갑시다.

고해상도 배달

‘YouTube 라이브’에서 되감기/일시 정지를 할 수 없는 전송을 하면 ‘고해상도 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전송이란1440p 이상(4K 등)의 고해상도 전송라고 말합니다. “DVR 사용”을 설정하면 고해상도 전송을 할 수 없습니다.

자막 기능 사용

「YouTube 라이브」에서 되감기/일시정지 할 수 없는 방송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또한 “YouTube 라이브”로 되감기 / 일시 중지 할 수없는 게재자막 기능을 사용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라이브’의 자막 기능이란 1만명 이상의 구독자가 있는 영어 채널을 대상으로 한 옵션 기능으로, 게재자가 말한 내용이 실시간으로 문자화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YouTube 라이브」에서 되감기/일시정지 할 수 없는 방송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YouTube 라이브’로 되감을 수 없는 게재와 되감을 수 있는 게재의 차이에 대해 설명해 왔습니다만 알 수 있을까요?

그럼 여기에서 ‘YouTube 라이브’에서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 중지할 수 없는 게재 설정 이유소개하겠습니다.

왜 ‘YouTube 라이브’로 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중지할 수 없는 게재를 할 수 있을까요?

코멘트란과 동영상이 어긋난다

‘YouTube 라이브’로 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 중지 할 수없는 게재가 가능한 이유는코멘트란과 동영상이 어긋나는 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생배달의 묘미는 실시간으로 시간 공유할 수 있으므로, 지금 흐르고 있는 동영상과 코멘트란이 어긋나는 것을 싫어하는 전달자가 많기 때문에, 되감을 수 없는/일시 정지할 수 없는 전달으로 하고 있는 전달자가 많습니다.

방송사고가 발생한 경우

또 한편으로 「YouTube 라이브」는 생방송이므로 방송 사고가 일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뭔가 방송 사고가 발생하면 되감고 쑥쇼를 찍을 수 없다.이렇게 하려면 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 중지할 수 없는 배달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동영상을 시청하고 싶습니다.

‘YouTube 라이브’로 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 중지 할 수없는 게재가 가능한 원인으로 동영상을 시청해 주었으면합니다.게재자의 소원에서 설정한 게재자도 많습니다.

‘YouTube 라이브’도 포함해 youtube의 수익은 동영상이 메인이므로, 방송 후에 내리는 아카이브 동영상을 시청해 주었으면 하는 생각으로부터, 되감을 수 없는/일시 정지할 수 없는 전달을 하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YouTube 라이브’에서 되감을 수 없거나 일시중지할 수 없는 설정으로 게재하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여러분은 유튜버의 다양한 감정에서 이러한 설정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