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텐 모바일】5월 1일 통신장애 복구 완료! 대상 사용자에게 1000 포인트 지급!


「라쿠텐 모바일」동사의 MNO 서비스 「Rakuten UN-LIMIT」에 있어서 통신장애가 복구해 대상 유저에게 1000포인트 부여

【락텐 모바일】5월 1일 통신장애 복구 완료! 대상 사용자에게 1000 포인트 지급!, 시보드 블로그

Rakuten Mobile은 최근 최근 출시한 MNO 서비스 ‘Rakuten UN-LIMIT’에서 통신 장애가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라쿠텐의 Rakuten UN-LIMIT에서는 데이터 통신을 일절 할 수 없는 장애가 일어나고 있어 사용자가 혼란했습니다.

다만, 이 MNO 서비스 「Rakuten UN-LIMIT」의 통신장애는 현시점에서는 복구하고 있습니다.통신 장애 복구 후 사과로대상 유저에게 라쿠텐 포인트를 1000포인트(1000엔분) 부여그러자 발표가있었습니다.

라쿠텐 포인트를 1000포인트 부여하는 대상 유저는 「라쿠텐 모바일의 유저 전원이 아니라, 일부 유저」(홍보)가 된다고 명기되어 있습니다.

Rakuten Mobile의 “Rakuten UN-LIMIT”계획의 통신 장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락텐 모바일】5월 1일 통신장애 복구 완료! 대상 사용자에게 1000 포인트 지급!, 시보드 블로그

라쿠텐 모바일의 「Rakuten UN-LIMIT」플랜통신 장애의 원인과 상세에 대해 정리했으므로 참고로 해 주세요.

발생 일시 2020년 5월 1일(금요일) 오후 7시 15분까지
대상 서비스 ‘무료 서포터 프로그램’에서 ‘Rakuten UN-LIMIT’로 5월 1일자로 플랜 변경된 고객 데이터 통신 서비스 장애
대상 지역 전국의 ‘라쿠텐 회선 지역’과 ‘파트너 회선 지역’ 중 일부 지역
대상 인원 「무료 서포터 프로그램」에서 「Rakuten UN-LIMIT」로 5월 1일부로 플랜 변경된 고객 중 일부의 고객이 대상
원인 당사 네트워크 장비의 일부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인해

일부 사용자가 순차적으로 복구를 시작했습니다.

【락텐 모바일】5월 1일 통신장애 복구 완료! 대상 사용자에게 1000 포인트 지급!, 시보드 블로그

이번 MNO 서비스 「Rakuten UN-LIMIT」의 통신 장해는, 장애 당일의 원인이 불명 중,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시간이 갈수록,일부 사용자로부터 순차 복구 시작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에 따라서는 복구가 빠르거나 느리거나 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