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마인크래프트 판매수가 누계 2억개 돌파했다고 발표

인기의 샌드박스 게임인 Minecraft/마인크래프트의 판매수가 누계 2억개 돌파했다고 발표했다고 공식으로부터 정식으로 발표되었습니다.
Minecraft/마인크래프트는, 최근 몇년 저명인등이 놀고 있는 영향으로, 많은 사람이 영향을 받고 플레이어수는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인기가 집중하고 있던 Minecraft/마인크래프트입니다만, 릴리스 당시부터 약 11년의 때를 들고, 드디어 판매수가누계 2억개 돌파그렇게 많은 플레이어는 놀라운 목소리와 감사의 목소리가 인터넷에서 뛰어 오르고 있습니다.
월간 플레이어 수가 약 1억 2600만 명을 넘었다고 보고
Minecraft/마인크래프트의 판매수가 누계 2억개 돌파하는 것과 동시에, 월간 플레이어수는 약1억2600만명을 넘었다고 공식으로부터 발표가 있었습니다. 월간 플레이어 수는 약 1억 2600만명을 넘어서 세계에서 가장 플레이 유저가 많은 게임이 되었습니다.
계속해서는, Minecraft/마인크래프트의 스핀 오프 작품인 「Minecraft Education Collections」의 판매수도 서서히 성장하고 있는 것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Minecraft Education Collections는 2020년 3월 24일에 출시되었지만 다운로드5000만회 돌파한 것을 발표했습니다.
이 Minecraft Education Collections를 출시한 이유는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심각한 감염 확대의 영향으로 학습하기 어려운 환경에 빠진 학생과 교육자 관계자를 향해, 현재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가 세계에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만, 이 감염 확대의 영향에 의해, Minecraft/마인크래프트의 게임내에서는, 새로운 놀이 방법으로 즐기고 있는 유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Minecraft/마인크래프트 내에서 코로나의 영향으로 폐쇄되어 버렸다학교를 충실히 재현하고, 졸업식을 실시하는 등. 여러가지 사용법을 공식이 제안하고 있으므로, 플레이어의 만족도는 매우 높습니다.
함께 읽고 싶다! Minecraft에 관한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