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금 앱 「pring 【푸딩】」에서 비트 캐시로 충전 가능

도쿄도 미나토구에 회사가 있는 송금 앱 「pring(푸딩)」이,푸딩 잔액을 다른 전자 화폐로 충전하는 ‘전자 화폐 교환 서비스’ 시작한 것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에 의해, 6월 4일부터 송금 어플리 「pring【푸딩】」으로부터 선불식 전자 머니 「비트 캐쉬」에 충전하는 방법이 가능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24시간 언제든지 집이나 외출처 등 장소를 선택하지 않고 푸딩 앱에서 비트 캐시로 충전할 수 있게 됩니다.
“pring (푸딩)”이 서비스를 시작하는 “전자 화폐 교환 서비스”란 무엇입니까?

그러면 “pring(푸딩)”이 서비스를 시작한다“전자 화폐 교환 서비스”란 어떤 서비스 내용이 될지 살펴 보겠습니다.
“pring(푸딩)”이 서비스를 시작하는 “전자 화폐 교환 서비스”는 푸딩 잔액을 다른 전자 화폐로 충전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지금까지는 푸딩의 잔액에 대해서는 은행 계좌 혹은 세븐 은행 ATM에의 출금·개인간 송금·결제로 대응 괴로워하고 있었습니다만, 향후는 유저의 사정에 맞추어 어플리로부터 푸딩 잔고를 다른 전자 돈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향후는 푸딩 잔액으로부터 충전할 수 있는 전자 화폐의 종류를 확대시켜, 편리성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송금 앱 ‘푸딩’이란?

송금 앱“푸딩”는 채팅 감각의 간단 조작에 의해 돈을 「둘다, 받는다, 지불한다, 충전하는, 돌아오는」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도 플랫폼 상의 투고에 1엔부터 던져 돈으로 응원할 수 있는 송금 앱으로서 많은 유저에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송금 앱 「푸딩」의 조작 방법에 대해서는 매우 간단하게 되어 있어, 앱의 톱 페이지로부터 상대를 선택해, 보내고 싶은·수취하고 싶은 금액과, 메시지를 입력해 송신하는 것만으로 송금의 수속이 완료합니다 .
또, 「푸딩」에서 교환한 돈은 언제라도 은행 계좌로 이동하거나 세븐 은행 ATM에서 현금으로서 일출금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함께 읽고 싶다! pring에 관한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