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화제의 인플루언서 한정의 프리마 앱 「Fanfun」에 기능이 추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인플루엔서 한정의 프리마 앱 「Fanfun」에「감사 메시지 기능」이나 「경매 판매 기능」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인플루언서와의 교류를 할 수 있다고 화제인 Fan fu는 출시 개시로부터 약 1개월 만에 회원 수 2500명을 돌파했다는 기념이 있어,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합니다.
그런, 인플루엔서 한정의 프리마 앱 「Fanfun」이 인기라고는 해도, 어떻게 인기인지 모르겠다고 생각하므로, 이용자수가 증가한 배경에 대해 설명하면서 기능도 소개해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프리마 앱 “Fanfun”이란?

인플루언서 한정의 프리마 앱 「Fanfun」에 기능이 추가했다고 해도, 어떤 앱인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Fanfun」어플리케이션은, 인플루엔서만이 출품할 수 있는 동영상 메시지를 전용 판매를 실시하고 있는 프리마 어플리입니다.
독감은 팬에게원본 메시지을 주면서 협상과 결제를 부담없이 SNS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부담없이 인플루언서와 팬이 교류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함으로써, 보다 깊은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감사 채팅 기능이 사용자에게 호평

‘팬펑’에서 독감과 팬과의 교류로“감사 채팅 기능”인기가 있습니다. 독감에 직접 감사하고 싶다는 팬의 요구에 부응하여 “감사 채팅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감사 채팅 기능」을 사용하는 것으로, 상품을 사서 그 시점 종료하는 것이 아니라, 구입한 후에도 커뮤니케이션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인기의 기능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