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에 대비하는 예방 앱 「Easiit」의 제공을 개시했다고 발표

에자이와 디 에누 에의 자회사가 되고 있는 Desc 헬스케어 측은 7월 29일 치매에 대비하기 위한 브레인 퍼포먼스 앱「Easiit(이지트)」의 제공을 릴리스한 것을 발표했습니다.
에자이와 DeNA가 공동 제공을 하는 치매에 대비하는 예방 앱 “Easiit”의 제공처입니다만, iOS판은 이미 배포를 개시하고 있습니다. “Easiit”의 안드로이드 버전은 아직 배포되지 않았으며 8 월 말에 릴리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치매에 대비하는 예방 앱 「Easiit」의 이용 요금은 무료로 되어 있어, 개인 데이터의 경시적으로 보이게 하는 기능이나,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하고 있어 고성능·기능 파워 업한 유료판은 겨울에 배달 예정이라고 합니다.
식사 메뉴를 지원 · 독자적인 스코어링이 이루어진다

이번 릴리스를 한 에자이와 DeNA가 공동 제공하고 있는 「Easiit」는, 이용 유저가 걸은 수·평상시의 식사·수면의 질·체중의 기록(라이프 로그)을 바탕으로, 주간으로 식사 내용 그리고 운동(보수)에 의존하는 개별 추천 메뉴를 제안해 줍니다.
이러한 추천 메뉴 실시 기록으로부터, 브레인 퍼포먼스에 적합한 액션이나 습관에 대해서자신의 스코어링됩니다.
당신의 행동에 의해, 치매에 대비하는 예방 어플리 「Easiit」가 식사의 메뉴를 서포트해 주기 때문에, 건강 관리를 쾌적하게 해 줍니다.
Easiit 마일리지 적립

이번 무료로 제공되는 치매에 대비하는 예방 어플리 「Easiit」를 이용하는 것으로, Easiit 마일이 모이는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앱을 이용하여“Easiit 마일”을 모으고, 저축된 Easiit 마일은 선물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Easiit」는 브레인 퍼포먼스에 적합한 액션이나 습관을 독자적인 스코어링해, 식사를 서포트해 주는 뿐만이 아니라, 기프트권등을 획득할 수 있으므로 건강하고 유익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웨어러블 디바이스와의 연계나 수면 시간의 보존 기능을 활용해, Easiit 앱은 브레인 퍼포먼스에 좋다고 생각되는 습관의 플랜을 보다 서포트해 나갈 것이라고 명기하고 있습니다.
「노우 KNOW™」와의 데이터 연계 기능이 9월 말경 탑재될 예정

또한 Easiit 앱(무료/유료)은 현재 진행형으로 에자이가 법인용으로 제공하고 있는 브레인 퍼포먼스를 셀프 체크할 수 있는 디지털 툴(비의료 기기)“노우 KNOW™”와의 데이터 제휴 기능이 9월 말경 탑재될 예정입니다.
함께 읽고 싶다!건강 관리에 관한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