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중】Gboard가 키보드 상단바에 ‘이모티콘 바’를 표시!


안드로이드 버전 Gboard “이모티콘 바로 가기 바”가 테스트 중

【테스트 중】Gboard가 키보드 상단바에 ‘이모티콘 바’를 표시!, 시보드 블로그

Google의 키보드 소프트웨어 안드로이드 버전 “Gboard”의 베타 버전에서,키보드 상단에 이모티콘 막대가 표시되는 기능가 시작되고 테스트 중입니다.

이 테스트 중 ‘이모티콘 막대’는 키보드 상단에 한 줄로 표시되며 Android 버전 ‘Gboard’의 베타 버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향후 몇 개월 이내에 Android 버전 ‘Gboard’ 사용자에게 배포됩니다.

이모티콘에 대한 바로 가기 바 덕분에 일부러 이모티콘 키보드로 전환하지 않고 여러 이모티콘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입력도 빠르게 할 수있어 매우 편리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11에서는 117종류의 새로운 이모티콘이 추가 예정

【테스트 중】Gboard가 키보드 상단바에 ‘이모티콘 바’를 표시!, 시보드 블로그

또한 Google은 2020년 가을에 배포되는 ‘Android 11’에서117가지 새로운 이모티콘 추가하는 것을 발표합니다.

그 중에는 「조금 웃는 얼굴」 「포옹하는 2명」 「베일을 입은 남성」 「턱시도를 입은 여성」 「아기에게 우유를 주는 남성」 등 성별 배려를 한 것도 포함 합니다.

또한 ‘나무 그루터기’ ‘마법의 지팡이’ ‘맘모스’ ‘북극곰’ ‘타피오카 밀크티’ ‘티팟’ 등도 추가됩니다.

또 이번 「Android 11」에서는 지금까지의 이모티콘을 검토해거북이 이모티콘은 2013년 버전으로 돌아갑니다.라고 하는 일도 있습니다.

또한 Google에서는 ‘몬트레이 베이 수족관’과 ‘빅토리아 버그 동물원’ 전문가와 협력하여 이모티콘의 동물이 더 진짜로 보이도록 변경하고 더 세련된 이모티콘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7월 17일은 「세계 이모티콘 데이」이 날짜는 2014 년 이모티콘 검색에 특화된 웹 사이트의 “Emojipedia”가 비공식 기념일로서 마음대로 창설 한 것이 계기로 최근 몇 년간 미국을 중심으로 세계에서 넓어졌습니다. 있습니다.

원래 시작은 Macworld Expo의 기조 강연에서 스티브 잡스 씨가 캘린더 앱 ‘iCal’을 처음 선보인 2002년 7월 17일이라는 날에서 유래합니다. 공개한 Apple판의 캘린더 이모티콘의 날짜가 7월 17일이 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애플은 이 ‘세계 이모티콘 데이’에 맞춰2020년 가을에 등장하는 iOS 14에서 추가되는 새로운 이모티콘과 미문자의 일부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iOS 14에서 추가되는 새로운 이모티콘 공개

【테스트 중】Gboard가 키보드 상단바에 ‘이모티콘 바’를 표시!, 시보드 블로그

2020년 가을, iPhone과 iPad, Apple Watch, Mac용 새로운 OS에117개의 새로운 이모티콘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번 그 일부가 소개되고 있습니다만, 「타피오카 밀크티」나 「비버」 「도도 새」 「코인」 「아기를 안고 아야하고 있는 사람」 「부메랑」등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의 ‘닌자’와 러시아의 ‘마트료시카’, 멕시코 요리의 ‘타말’, 그리고 손가락을 잡는 듯한 제스처 ‘Pinched Fingers’와 같이 버라이어티가 풍부한 다국적 캐릭터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또한 「트랜스젠더의 심볼 마크」나 해부학적인 「심장」이나 「폐」등도 추가되는 것 같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