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가 악의적인 내용과 폭력 행위가 있는 링크를 차단하기 위한 조치에 대한 정책 강화

현지 시간인 7월 28일,트위터가 악의적인 내용과 폭력 행위가 있는 링크를 차단하기 위한 조치에 대한 정책 강화한 것을 발표했습니다.
트위터가 실시한 정책 변경은 악의적인 내용과 폭력 행위가 있는 링크를 차단하기 위해 외부 콘텐츠로의 링크 확산을 제한하거나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번 7월 30일부터 적용되는 정책 변경에서는 새롭고 악의적인 행위와 폭력에 대한 콘텐츠에 대한 링크 트윗을 차단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해당 링크를 일상적으로 공유하는 계정에 대해서는 경고를 발행하고 계정 정지 조치를 취한다는 문장이 추가되었습니다.
Twitter가 정책 변경을 실시한 경위에 대해서

소개, 이번 트위터정책 변경을 실시한 경위지금까지에 대해 확인해 봅시다.
지금까지 Twitter에서는 범죄와 폭력 행위로 이어지는 내용이나 차별적인 행동을 조장하는 트윗 등 범죄에 연결되는 내용의 트윗을 한 계정에 대해 경고를 표시하거나 계정 정지 조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네.
하지만, 지금까지는 범죄나 폭력 행위로 이어지는 내용이나, 차별적인 행동을 조장하는 트윗을 제한의 대상으로 하고 있어 링크에 대해서는 대상외가 되고 있었습니다.
이번 트위터의 정책 변경으로 인해 악의적인 내용이나 폭력 행위가 있는 링크를 차단하기 위해 외부 콘텐츠로의 링크 확산을 제한하거나 방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링크를 포함한 것이 제한 대상이 됩니다.
Twitter가 악의적인 내용이나 폭력 행위가 있는 링크를 차단하는 조치 대상에 대해서

Twitter에 따르면 악의적 인 내용이나 폭력 행위가있는 링크를 차단합니다.조치 대상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맬웨어를 포함한 링크와 피싱 사이트로 이어지는 링크
- 테러 행위로 이어지는 링크
- 폭력적 행위로 이어지는 링크
- 아동의 성적 착취 등 위험한 콘텐츠로 이어지는 링크
링크를 차단하는 조치 대상이 된 경우
As we continue to address harmful content, we’ve updated our link policy:
1️⃣ Hateful conduct and violence are now link content categories that we may block
2️⃣ Accounts dedicated to sharing these types of links may be suspendedThe full policy: https://t.co/G99F3M779b
— Twitter Support (@TwitterSupport) 7월 28, 2020
Twitter에서 정책 변경에 의해 차단하는 링크의 조치 대상의 선정에 대해서는, Twitter의 자사 툴로 판별이 행해지는 것 외에, 전문의 제삼자 기관의 정보를 참고로 실시될 뿐만 아니라 유저로부터의 보고에 의해 도 대상의 선별이 행해집니다.
링크가 차단하는 조치 대상이 되면,해당 링크에 대해서는 링크를 포함한 트윗이나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낼 수 없게 되며 프로필에 포함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번에 실시된 Twitter의 정책 변경은 2020년 7월 30일부터 적용되어 위험한 링크를 공유했을 경우 트윗 삭제를 묻는 경고가 표시될 뿐만 아니라 내용에 따라 계정 정지 조치도 있다는 것입니다.
Twitter 정책 변경의 목적을 위해 담당자는 링크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Twitter 규칙을 위반합니다.트윗을 삭제하는 방법과 일치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함께 읽고 싶다! Twitter 관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