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에서 “포켓 코인”이 체육관 이외에서 벌 수있는 시스템 테스트를 실시

포켓몬 GO에서,‘포케코인’이 체육관 이외에서 벌어지는 시스템 테스트 시작하는 것이 공식 사이트에서 발표되었습니다.
포켓몬 GO는 호주에서 실시하는 테스트에서 얻은 결과를 고려하여 향후 전세계에서 포케 코인을 얻는 방법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호주에서 테스트를 시작하는 「포켓몬 GO」의 테스트 내용이나 국내에서 언제 구현되는지를 알고 싶은 유저는, 꼭 이 기사를 참고로 하도록 합시다.
「포케코인」이 체육관 이외에서 벌 수 있는 시스템의 테스트를 실시하는 경위에 대해서

처음에는「포케코인」이 체육관 이외에서 벌 수 있는 시스템의 테스트를 실시하는 경위에 대해 소개합시다.
「포켓몬 GO」에서는, 릴리스 되고 나서, 지금까지, 포케 코인을 버는 방법으로서는, 소속 팀의 짐에 포켓몬을 배치해 방어를 하는 것으로 포케 코인의 획득을 할 수 있는 구조가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릴리스 이후, 현재는 포켓몬 GO의 놀이 방법이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것이나, 최근의 외출 자숙의 영향을 고려해, 테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호주에서 실시되는 테스트에서는 포켓몬 포획이나 진화, 몬스터볼을 잘 던지는 등 사용자의 일상적인 활동 중에서도 포켓코인을 벌 수 있는 새로운 구조를 테스트합니다.
호주에서의 테스트 내용에 대해

호주에서 실시되는 「포케 코인」을 체육관 이외에서 입수 할 수있는 시스템테스트 내용에 대해 봅시다.
테스트 내용으로서는, 일마다 설정된 특정의 액티비티를 완료하는 것으로, 5 코인이 손에 넣는 구조로 되어 있어 구체적인 테스트 내용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체육관에서 벌 수있는 포켓 코인이 현재 1 시간 6 동전에서 2 동전으로 감소
- 하루에 입수할 수 있는 포케코인의 상한을 55코인까지 확대 실시
또, 「포켓몬 GO에서」코인 입수의 가능성이 있는 행동으로서는, 다음의 행동이 예로서 들 수 있습니다.
- 몬스터 볼을 던져 높은 평가를 얻는다 (나이스, 그레이트, 엑설런트)
- 포켓몬 강화 또는 진화
- 포켓몬 포획시 버섯만 이용
-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내기
- 친구 포켓몬 스냅샷 촬영
- 레이드에 승리하다

또한 호주에서 선행 테스트가 완료된 후,일본을 포함한 세계에서 새로운 포케 코인 수익 시스템 도입될 예정입니다.
요전날, 「포켓몬 GO」에서는, 외출하지 않아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신시스템의 큰 포인트로서 「리모트 레이드」의 도입이 발표되었습니다만, 참전할 수 있게 하려면, 소비 아이템의 「리모트 레이드 패스」가 필요합니다.
원격 레이드 경로

「포켓몬 GO」로 도입된 외출 없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신시스템“원격 레이드 경로”는, 첫회 한정 1코인이나 번들을 제외하면, 스토어에서 1장 100포케코인・3장 250포케코인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리모트 레이드 패스」에서는, 포케 코인을 직접 현금으로 구입하는 것도 의도가 되고 있습니다만, 무과금으로 놀면서 코인을 벌어 아이템을 사는 구조가 도입되는 것은, 플레이어에게도 기쁜 일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