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호로요이」란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호로요이」는 산토리의 인기 캔 츄하이입니다.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캔 츄하이로, 판매 당초보다 캔의 디자인이나 색조 등, 지금까지는 없는 패키지로 젊은이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호로요이 챌린지」는, 시리즈의 캔 디자인과 같은 색조의 화상을 조합해 콜라주를 즐기는 것입니다.

「호로요이」의 캔 디자인은 색조와 그라데이션이 독특합니다. 같은 색조의 이미지를 콜라주 하거나 조합하는 것으로, 옷을 조합하는 것 같은 감각으로 자신의 세계관을 발신할 수 있습니다.

산토리가 발매하고 있는 캔 츄하이 시리즈

산토리에서 출시되는 인기캔 츄하이 시리즈노로 요시는 마시기 쉽고 부드러운 맛으로 종류도 다수 준비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풍부

산토리에서 출시된 호로요이는주류도 풍부그래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로요이 캔에는 각각의 디자인과 색조가 있어, 색조의 조합도 독특하고, 추측 화상과 조합해 만드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산토리 호로요이

호로요 챌린지 / 시리즈가 화제

어리석은 도전 / 시리즈연예인도 참여하고 있는 것이 화제가 되고 있어, 전 AKB48의 마츠이 쥬리나씨나 인기 YouTuber의 유키리누씨도 업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입고 있던 의상이나 사복 등을 이미지와 함께 콜라주하고 있는 것이 귀엽다고,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같은 캔 디자인 / 그늘을 결합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taban221

왼쪽에희미한 이미지로 오른쪽에 좋아하는 이미지/ 호로 요이 캔 디자인과 자신이 좋아하는 비슷한 색조의 이미지를 결합합니다.

사복/드레스 등과의 콜라주가 화제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juria96210

사복이나 드레스 등과의 콜라주가 화제가 되고 있어귀여운 디자인이라든지가 다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유명인의 술취한 도전이 화제

현재는 SKE48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 AKB48의 마츠이 쥬리나씨도 호로 좋은 챌린지에 업하고 있습니다.마츠이 쥬리나 씨가 지금까지 일하고 개인적으로 입고 있었다.사복과 의상을 콜라주해로 좋은 캔과 맞추고있는 이미지가 귀엽습니다.

마츠이 쥬리나 씨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예인 분들도 호로 좋은 챌린지에 참가하고 있어 팬뿐만 아니라 많은 분을 즐겁게 해 주는 이벤트로서 화제입니다.

기본적인 방법은 자유롭고,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앱을 사용하여 편집 및 가공그리고 콜라주합니다.

호로 좋은 캔의 종류는 많이 있어, 전 12 종류도 있으므로 모든 것을 콜라주 하는 것은 힘들다고 하는 사람은, 일부만을 픽업해 콜라주 하고 있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노모로 좋은 챌린지가 화제가 된 요인입니다.

희미한 이미지 왼쪽 / 원하는 이미지 오른쪽

어리석은 챌린지는 왼쪽 이미지에 좋고 오른쪽에 원하는 이미지가공 편집 및 게시하는 것이 기본적인 게시 방법입니다.

앱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콜라주를 할 수 없거나 힘들다고 하는 분은 Twitter등의 검색으로 「호로 좋은 소재」라고 검색하면 많이 나오므로 검색해 보세요.

PicsArt 앱을 사용하는 방법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스마트 폰 앱 “PecsArt”를 사용하여어리석은 도전 이미지 편집할 수 있으므로 앱 사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PicsArt 앱 다운로드/설치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다운로드/설치그러면 로그인 화면이 됩니다만, 로그인하고 싶지 않은 경우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건너뛰기’를 탭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icsArt Photo Editor: 콜라주 메이커 & 이미징 – Google Play 앱
‎App Store에서 PicsArt 사진 및 동영상 편집 앱

준비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하단 중앙에+ 터치제발.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모든 사진을 살짝 누르십시오.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희미한 이미지를 선택하고 사진을 추가/선택합니다.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오른쪽 상단의 추가 순서로 탭합니다.

편집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적용을 탭합니다.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추가 한 이미지입니다.상단 이미지 탭나중에 조정합니다.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오른쪽 상단의 ‘적용’을 탭합니다.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완료를 탭하면 이미지 편집이 완료됩니다.

실천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추가됨이미지 드래그제발.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이미지 배율을 선택합니다.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투명도를 선택합니다.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자르기를 선택합니다.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종횡비를 선택하여 편집합니다.

PicsArt 앱 간편한 방법

PicsArt 앱을 사용하여,간단한 이미지 편집할 수 있기 때문에 소개합니다.

PicsArt 앱 다운로드/설치

PicsArt 앱을 다운로드/설치한 후 로그인 화면에서건너뛰다일도 가능하므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App Store에서 PicsArt 사진 및 동영상 편집 앱
PicsArt Photo Editor: 콜라주 메이커 & 이미징 – Google Play 앱

스쿠쇼 활용

희미한 이미지를 스쿠쇼하고 나서 스쿠쇼 트리밍 기능을 활용하여스쿠쇼 이미지 편집수 있습니다.

준비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를 탭한 다음 → 모든 사진을 탭 → 허위 이미지 선택 → 사진 추가/선택 →오른쪽 상단의 추가을 탭합니다.

실천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그리드를 탭하여사진 추가합니다.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이전 이미지/사용할 이미지 2장을 선택합니다.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자동 생성 이미지를 스 와이프 / 탭하여 오른쪽 상단 적용탭 후 다시 탭제발.

【호로요이】인스타/트위터에서 같은 캔을 찾는 것이 화제인가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완료를 탭하면 편집이 완료됩니다.

어리석은 도전이 화제가 된 이유

어리석은 도전화제가 된 이유있기 때문에 소개합니다.

불특정 다수에게 어필할 수 있다

해시태그를 붙이는 것으로, 자신이 투고한 뻔뻔한 챌린지를 봐 줄 수 있기 때문에, 유행에 따라 트윗 하는 형태는,변명 이유됩니다.

흔들리는 챌린지의 오른쪽에 맞추고 싶은 화상에 대해서는, 자신이 관심이 있는 대상의 화상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미 자신의 스마트폰 화상 홀더에 보존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색이라는 관점에서 분류하는 즐거움이 있다

흐릿한 챌린지는 색상이라는 관점에서 흐릿한 다채로운 이미지에서스스로 머리를 둘러싸고 분류하고 자신의 컬렉션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 맞추는 게임성과 같은 즐거움이 있습니다.

왼쪽의 허리 깡통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오른쪽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컬렉션에서 구멍 채우기 문제와 같이 메워 가는 것이, 참고서의 문제를 풀어 가는 것 같은 기분도 됩니다.

유행을 의식해 버리니까

인간은 집단에 속하고 싶다는심층 심리가 있기 때문에, 자신만 두고 가고 싶지 않다는 심리가 작동합니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받는 것이 「유행하고 있다 · 인기가 있다」라는 기준이므로, 해시 태그를 붙인 트윗을 하는 행위는, 자신이 그 와중에 있으면 자각하는 행위가 되는 것입니다 .

항상 유행에 대해 가고 싶은 사람은 센스를 가지고 있고 유행에 민감하다고 평가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이 집단에 속하고 있다는 안심감을 주위의 평가로부터 재인식하는 것 수 있습니다.

확산되어도 저항을 느끼지 않는다.

Twitter는 인스타그램과 달리 누가 게시한 것보다,어떤 트윗 내용쪽이 중요시되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Twitter의 아이콘 이미지나 사용자 이름에 개인이 특정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는 많지 않습니다.

만약 트위터 계정을 본명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면, 화제가 될 이유는 없을 것이며, 인터넷에서 자신의 실명이나 얼굴 등의 개인정보가 불특정 다수의 사람에게 알려져 버릴 우려가 있기 때문에 입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