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스프레드시트가 향상되어 차트를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미국 구글이 개발·제공을 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스프레드 시트 소프트웨어‘Google 스프레드시트’ 기능 향상했다고 7월 7일에 발표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Google 스프레드시트의 강화된 요소가 3개 정도 있다고 Google사는 보고하고 있습니다.
강화된 공통 요소는 시트에 포함된 그래프의 커스터마이즈에 관한 것으로, 텍스트나 숫자를 자유자재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것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Google 스프레드시트’ 그래프에 대한 향상으로 모든 작업이 편안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래프의 커스터마이즈성이 향상되어, 사용자가 하고 싶은 것을 실현할 수 있을까 생각됩니다.
차트의 모든 텍스트 요소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어 “Google 스프레드 시트”의 강화로차트의 모든 텍스트 요소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작동 방식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텍스트 요소 편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블, 숫자에서 차트 레이블 등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폰트 자체나 칼라도 편집 가능하고, 사이즈도 컨트롤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스타일을 임의로 사용자 정의 가능

향상된 ‘Google 스프레드시트’는 ‘데이터 스타일을 임의로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컨텍스트에 따라 요소 등이 전환하는 사이드 패널 내에서 데이터 라벨이나 그래프 라벨의 항목,데이터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사용자 취향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막대 그래프를 작성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색상을 하나하나 그래프로 설정하는 등 원 클릭으로 실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