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3.5에서 앱 공유 버그로 시작할 수 없는 문제를 Apple이 대응했다고 발표

최근에 마스크 착용 시에도 Face ID 기기의 인증을 피할 수 있어 패스코드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iOS 13.5에서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 추가되었지만, 새롭게 앱의 공유 버그로 기동할 수 없는 문제가 곧 발생 사용자는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애플은 iOS 13.5에서 앱을공유 버그로 시작할 수 없는 버그 문제를 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는 이 앱의 공유 버그로 시작할 수 없는 버그가 수정되어 평소와 같이 문제없이 앱의 공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공유 버그로 시작할 수 없는 버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iOS 13.5 기기에서Twitter 및 Facebook등에서 특정 앱을 여는 동작을 시도하면 열 수 없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렇게 공유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버린 유저는 많은 불만의 목소리가 몇 개나 보고되고 있습니다.
iOS 13.5에서 앱 공유 버그로 시작할 수 없는 버그가 업데이트 이외에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보고되었습니다.그 방법은 일단 문제의 앱을 제거하고재설치하는 것으로 문제는 해결하는 것으로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으로는 앱의 데이터가 사라져 버리므로 안전 방법으로 ‘앱 제거’를 수행한 다음 앱 데이터를 저장하면서 앱 본체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여 안전하게 다시 설치합니다. 수 있습니다.
이 버그는 업데이트로 문제가 해결되므로 소개한 방법을 실시하는 경우는, 부디도 자기 책임으로 실시하도록 부탁합니다.
함께 읽고 싶다! iOS 관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