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3.5 최신 베타 메디컬 버전, 메디컬 ID를 비상 SOS로 자동 전송 가능

애플은 응급 상황에서 응급 처치자의 건강 관련 정보를 퍼스트 리스폰더(응급 구명으로 먼저 응급 수당을 하는 사람)를 원활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iOS 13.5(최신 베타)」최신의 메디컬판에서는,긴급 신고시 질병 및 알레르기 정보를 자동 전송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SOS 때 자동으로 자신의 질병의 증상을 보낼 수 있으므로 의사가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iOS 13.5(최신 베타)」의 메디컬 ID란? 긴급 SOS란? 어떤 기능인지 정리했으므로 참고하십시오.
메디컬 ID란?

「iOS 13.5(최신 베타)」의 메디컬 ID란, iPhone의 헬스케어 앱내에서 설정할 수 있는, 유저 본인의 건강 정보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나이와 질병/부상, 알레르기 반응 및 실제로 사용하는 약물과 같은 중요한 의료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응급 수당에 해당하는 담당자 (퍼스트 응답자)가 설정했습니다.패스코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잠금 화면에서 확인당신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하고 부드럽게 질병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법으로서는, 락 화면에 있는(긴급)>(메디컬 ID)를 탭 해 가는 것으로, 표시 가능합니다. 또, Face ID 인증 등에 실패해도 표시할 수 있으므로, 빠른 표시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Series 4 및 Series 5의 전도 검출 기능과도 연동이 가능

또한 Apple Watch Series 4 또는 Series 5전도 검출 기능과도 연동이 가능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본인이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응급 수당에 해당하는 사람은 메디컬 ID에 등록된 예비 지식을 가지고 현장으로 급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