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3.5(최신 베타)】응급 통보 시 메디컬 ID를 자동으로 전송!


iOS 13.5 최신 베타 메디컬 버전, 메디컬 ID를 비상 SOS로 자동 전송 가능

【iOS 13.5(최신 베타)】응급 통보 시 메디컬 ID를 자동으로 전송!, 시보드 블로그

애플은 응급 상황에서 응급 처치자의 건강 관련 정보를 퍼스트 리스폰더(응급 구명으로 먼저 응급 수당을 하는 사람)를 원활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iOS 13.5(최신 베타)」최신의 메디컬판에서는,긴급 신고시 질병 및 알레르기 정보를 자동 전송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SOS 때 자동으로 자신의 질병의 증상을 보낼 수 있으므로 의사가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iOS 13.5(최신 베타)」의 메디컬 ID란? 긴급 SOS란? 어떤 기능인지 정리했으므로 참고하십시오.

메디컬 ID란?

【iOS 13.5(최신 베타)】응급 통보 시 메디컬 ID를 자동으로 전송!, 시보드 블로그

「iOS 13.5(최신 베타)」의 메디컬 ID란, iPhone의 헬스케어 앱내에서 설정할 수 있는, 유저 본인의 건강 정보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나이와 질병/부상, 알레르기 반응 및 실제로 사용하는 약물과 같은 중요한 의료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응급 수당에 해당하는 담당자 (퍼스트 응답자)가 설정했습니다.패스코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잠금 화면에서 확인당신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하고 부드럽게 질병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법으로서는, 락 화면에 있는(긴급)>(메디컬 ID)를 탭 해 가는 것으로, 표시 가능합니다. 또, Face ID 인증 등에 실패해도 표시할 수 있으므로, 빠른 표시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Series 4 및 Series 5의 전도 검출 기능과도 연동이 가능

【iOS 13.5(최신 베타)】응급 통보 시 메디컬 ID를 자동으로 전송!, 시보드 블로그

또한 Apple Watch Series 4 또는 Series 5전도 검출 기능과도 연동이 가능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본인이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응급 수당에 해당하는 사람은 메디컬 ID에 등록된 예비 지식을 가지고 현장으로 급행할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