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포켓오】”POS+”와 연동! 테이크아웃 서비스가 가능해졌습니다!


LINE 포케오가 ‘POS+’와 연계하여 테이크아웃 서비스가 가능해졌다고 발표

【LINE 포켓오】”POS+”와 연동! 테이크아웃 서비스가 가능해졌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LINE 앱으로 완결할 수 있는 인기 테이크아웃 서비스 ‘LINE 포케오’와 클라우드형 모바일 POS 레지 ‘POS+’가 연계해음식점 테이크 아웃 서비스 가능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LINE 포케오」와 「POS+」의 연계 개시일은, 7월 9일에 행해지고 있어 현시점에서는 음식점의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지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로 테이크 아웃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지금 현재 세계에서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의 영향에 의해 음식점의 테이크 아웃의 수요가 대단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이 있어 ‘LINE 포케오’의 LINE 공식 계정의 친구수는 1,100만명을 돌파하고 있어 주문수는 전월 대비로160%,취급고는 180%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게재 점포 수도 지난 1개월간 2,800점포 이상 늘어나고 있는 일이 있어, 점포와 유저와의 새로운 만남을 창출하기 위해서, LINE 포케오가 「POS+」와 제휴해 테이크 아웃 서비스가 가능하게 했다고 명기하고 있습니다.

「POS+(포스타스)」의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 갑니다. POS 계산기 기능을 바탕으로 매장 운영「인・물・금・데이터」의 모든 것을 일원화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 점장이나 점포 운영 스탭의 업무 부담의 경감을 완수하면서, 현장에서 일하는 모든 스탭의 노동 생산성을 업 시키는 것으로, 일본이 전 세계에 자랑하는 「대접」의 실현을 완수합니다.

LINE 포케오는 현재 있는 지역에 따라 주변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가게를 검색/주문/사전결제까지LINE 앱 하나로 완결할 수 있는 테이크아웃 서비스되어 있습니다.

2019년 6월부터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쇠고기 쇠고기 체인 「마츠야」에서 오사카 「꼬치 가쓰다나카」나 「오오토야 밥처」, 홍콩 메인 전문점 「첨호운」 등 폭넓은 메뉴를 매장 긴 행렬에 늘어놓지 않고, 부드러운 수령을 실현한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함께 읽고 싶다! LINE에 관한 기사 일람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