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fMo」 전원에게 무상으로 50GB・9만엔분 제공 8월말까지 25세 이하의 제한 철폐한다

NifMo/니프티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 확대에 따른 지원 조치」의 추가 확대로서, 전 계약자를 대상으로,월간 50GB까지 데이터 용량의 추가 요금을 무상화그러자 발표를 했습니다.
월간 50GB까지 데이터 용량의 추가 충전을 무상화 기간은 8월 말까지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4월 10일부터 25세 이하에 한해 제공하고 있었습니다만, 연령 제한을 철폐해 「전계약자」가 되었으므로, 신청하기 쉬워졌습니다.
추가 지원 조치 개요

NifMo/니프티추가 지원 조치개요 일람표
대상자 | ‘NifMo’ 모든 계약자 ※25세 이하의 조건을 철폐합니다. |
지원 내용 | 「NifMo」의 데이터 따옴표 (추가 요금) 매월 50GB까지 무료로 제공 |
대상 기간 | 2020년 5월~8월 신청분 |
적용 조건 | 데이터를 신청한 다음 달, 같은 플랜에서의 이용 (저렴한 요금 플랜으로 변경된 경우, 본 조치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데이터에 대한 신청 방법 | https://nifmo.nifty.com/sim/add_plan.htm ※0.5GB씩의 신청이 됩니다. |
패밀리 프로그램에서 용량을 공유하는 경우

「NifMo」의 데이터 따옴표(추가 차지)를 매월 50GB까지 무상을 받는 경우로서 「패밀리 프로그램으로 용량을 쉐어하고 있는 경우」에 대해서는 신청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가족 프로그램에서 용량을 공유하는 경우「각 회선의 @nifty ID로 로그인해 매월 50GB분」신청하면 이번 무상화 조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매월 50GB분을 신청하지 않으면, 패밀리 프로그램에 있어서는, 각월 50GB까지 무료의 조건을 만족할 수 없기 때문에, 손해를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확실히 신청해 무상화를 받아 보도록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