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cha 「MY LIVE (하트) MY TOWN PROJECT」로 지역 PR 이벤트 개시

라이브 커뮤니케이션 앱 「Pococha(포코차)」에는 일본 전국 다양한 지역의 유저가 있습니다.
「Pococha(포코차)」에서는 유저 각각의 거리에서 라이브 전달의 문화를 만들어 가는프로젝트 「MY LIVE (하트) MY TOWN PROJECT」에 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6월부터 「MY LIVE (하트) MY TOWN PROJECT」에서는,「지역 PR 이벤트 시리즈」라는 새로운 기획을 시작해 지역 전체를 북돋워 가는 활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MY LIVE (하트) MY TOWN PROJECT”란?

「MY LIVE(하트) MY TOWN PROJECT」란, 「Pococha(포코차)」에 의해 지역에서 이어지는 사람과의 커뮤니티를 통해, 보다 한층 친밀한 존재로 하기 위해, 많은 사람의 거리에서 「Pococha(포코차)」 “를 즐길 수있는 다양한 기획을 실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지역」이라는 커뮤니티를 존중한 대처MY LIVE (하트) MY TOWN PROJECT의 구체적인 시책라고는 다음의 3개가 생각되고 있습니다.
각 지역의 광고 이벤트 개최 |
「거리」를 키워드로 해 연결되는 구조의 도입 |
Pococha를 통해 지역 커뮤니티를 넓히는 「POCO BACE」를 전국 전개 |
「지역 PR 이벤트 시리즈」란, 「Pococha(포코차)」 유저와 응원하거나 서포트하거나 하면서, 지역 커뮤니티를 존중해 지역을 고조시켜 나가는 기획이 되고 있습니다.
「지역 PR 이벤트 시리즈」제1탄은 6월 19일부터 “당지 기업 타이업 in 홋카이도 목제 컵 & 스프”개최합니다. 프라이즈는 홋카이도 특산의 목제 핸드메이드 수프 컵과 살로마산 에비스 호박의 스프입니다.
향후는 제1탄에 이어 도도부현이나 지방 자치체나 각종 기업과 제휴하면서, 다양한 지역이나 사업에서 활동을 실시해 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