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pe가 「Skype 8.62」를 정식 릴리스를 실시해 데스크탑판에서 최대 12명의 동시 표시가 가능하게

현지 시간인 7월 16일, Microsoft 산하의 ‘Skype’가최신판이 되는 「Skype 8.62」를 정식 릴리스한 것을 발표했습니다.
정식 릴리스된 최신판이 되는 「Skype 8.62」는, Windows판・Mac판・Linux판 데스크탑과 iOS・Android 대응의 모바일판 및 Web(web.skype.com)에서 각각의 각 플랫폼용으로 순차 릴리스 된다는 것입니다.
“Skype”는

“Skype”Microsoft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통화 서비스입니다. 「Skype」를 이용하고 있는 유저 간이면 무료로 채팅 기능이나 음성 통화 뿐만이 아니라, 화상 통화로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Skype’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1대 1로 한정되지 않고 그룹에서의 통화도 가능합니다.
현재,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재택 워크나 텔레워크를 실시하고 있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WEB 회의 등의 때에도 화면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서로의 얼굴을 보면서 WEB 회의를 실시하는 것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Skype’에서는 Word나 Excel 등의 회의 자료 등을 보내는 기능이나 PC화면을 공유하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지원 커뮤니케이션 도구「Skype」의 특징최대 50명이 참가한 그룹 비디오 대화나 음성·비디오 통화의 실시간 자막 표시에 대응 가능하게 되어 있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스크린 화면을 멤버로 공유하는 것이 가능해지고 있어 통화의 녹음 기능 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Windows판 「Skype」에 대해서는, Windows 7 이후의 버젼으로 대응 가능하게 되어 있어, 「skype.com」의 공식 사이트로부터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정식 릴리스 된 최신 버전이되는 “Skype 8.62″에서대응 가능하게 되어 있는 OS다음 플랫폼은 각각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 리눅스
- macOS
- PSP(3)
- PS Vita
- iOS
- 안드로이드
- 심비안
최신판의 「Skype 8.62」에서는 화상 통화의 가상 배경 기능도 강화가 행해지고 있어,사무실이나 실험실 등의 이미지를 기본값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사용자가 화상 회의에 참가할 때 배경 이미지를 설정하는 경우, 지금까지는 스스로 이미지를 업로드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미리 설정된 이미지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기 만하면 피사체가 아닙니다. 부분을 숨길 수 있습니다.
함께 읽고 싶다! Skype에 관한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