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광고 수익 감소로 ‘사용자 요금제’를 검토하나요?


트위터의 도시 씨가 ‘사용자 과금’을 검토하고 있다는 보도

【Twitter】광고 수익 감소로 ‘사용자 요금제’를 검토하나요?, 시보드 블로그

Twitter의 CEO인 잭 도시가구독의 도입 등 「유저 과금」을 검토하고 있는 것을 발언했다고 보도되고 있습니다.

트위터에서는 얼마 전 구독 서비스 엔지니어를 모집하는 구인 광고에서 구독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는 보도가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Twitter사의 CEO인 잭 도시 씨가 구독 서비스 출시를 위해 “현재는 초기 검토 단계이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단을 검토하고 있다”고 발언한 것으로 나타났다. 되어 있습니다.

Twitter의 경위에 대해서

【Twitter】광고 수익 감소로 ‘사용자 요금제’를 검토하나요?, 시보드 블로그

트위터에서는 이달 초 ‘구독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는 ‘그리폰’으로 명명된 팀이 구인 광고를 게재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 요전날 Twitter에서는 대기업의 임원이나 저명인의 Twitter 계정이 탈취되는 사건이 발생해, 사내에서는 사안의 원인 조사나 대책에 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건에 관해서, Twitter의 CEO인 잭 도시씨는 발생한 사안에 대해 사과를 말함과 동시에,시스템 보안 대책 강화하는 것을 발표합니다.

Twitter의 CEO인 잭 도시는

잭 도시는 트위터가 도입을 고려 중입니다.‘구독 서비스’에 대해서 2020년 중에 도입을 향한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Twitter에서는 「구독 서비스」의 도입에 있어서는, 엄격한 기준을 마련하고 있다고 하고 있어 유저로부터의 이익을 착취하는 것이 아니라, 유저에게 있어서 가치가 있는 서비스로 하고 싶다고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광고 사업을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수익 라인의 기반이 되도록 도입을 향해 대처를 진행할 방침으로 하고 있습니다.

향후, Twitter에서 도입되는 「구독 서비스」로서는, 유저가 월액 요금을 과금하는 것에 의해 광고를 비표시로 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는 내용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Twitter에서는

【Twitter】광고 수익 감소로 ‘사용자 요금제’를 검토하나요?, 시보드 블로그

트위터를 비롯한 각 회사가 제공하고 있는 SNS에서는 유저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폭넓은 연대의 많은 유저를 대상으로 타겟팅 광고의 게재에 의해 큰 수익원으로 하고 있습니다.

Twitter의 잭 도시는 무료로 SNS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금까지‘타겟팅 광고’를 주요 수입원으로 만드는 메커니즘을 유지하면서 추가 옵션별로 요금을 청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함께 읽고 싶다! Twitter 관련 기사 목록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