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CAN이 간토 지역을 공개하고 가게의 혼잡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도록

등록 불필요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면 인기있는 실시간으로 가게의 혼잡 상황을 전달할 수있는 서비스 “VACAN”간토 지역을 공개했다고 발표있어요. 관동 지역에 대해서도, 가게의 혼잡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VACAN」가 관동 에리어의 공개는, 6월 8일에 제공을 하고 있으므로, 공식 사이트에 액세스를 해 지금 가게의 리얼타임의 여유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에 의해 감염을 두려워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가능한 한 혼잡을 피하고 싶다고 하는 상황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VACAN」을 이용해, 혼잡 상황을 확인해 이용해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VACAN 정보

VACAN은 지금 자신이 있는 현재 위치 주변의 가게가 실시간으로 표시하고, 이용 가능한 정보와 함께 지도에 표시되는 서비스입니다.지도에서「빈」「혼잡」라고 기재된 핀을 탭하면, 가게의 상세 정보가 표시되어 그대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VACAN을 이용하는 것의 장점은, 가게의 빈 상황을 미리 파악해 두는 것으로, 줄지어 사람과의 간격을 생각한다고 하는 배려를 하지 않고, 안심하고 입점할 수 있는 것입니다.
6월 8일 시점에서, 게재 점포는 약 130건(간토 지역에 관해서는 약 100건)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점점 게재 점포를 늘릴 예정입니다.
VACAN 가입 신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VACAN의 가맹 신청에 대해서입니다만, 현재 게재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지금특별 지원 가격되어 있어, 2020년 10월 말까지 버튼형 디바이스의 초기 비용·월액이 0엔으로 이용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별 지원 가격의 이용중에 해약했다고 해도 해약료는 없기 때문에, 시험해 보고 싶다고 하는 점포는 부담없이 신청을 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