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wap’ 세계 창문의 전망을 공유하는 웹사이트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의 영향으로 생각하는 외출을 할 수 없어, 집에 체재하는 시간이 늘고 있습니다. 집의 창문에서 보이는 경치는 언제나 변하지 않는 것만으로 기분이 멸입하고 있는 사람도 많지 않을까요?
이번 소개하는 것은 세계 각지의 창으로부터의 경치를 열람할 수 있는 웹 사이트“WindowSwap”입니다. ‘WindowSwap’이란 개인이 집 창문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게시하고 공유하는 웹사이트에서 세계 각국의 창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 사는 부부가 「WindowSwap」을 작성
A little side project from @thebadagas and me:
https://t.co/Np59uj9amF
Open a new window somewhere in the world.
Hope this place on the internet helps reduce your lockdown blues in some small way, too.
(Works best on desktop) pic.twitter.com/C325pX3bva— Sonali Ranjit (@thecoookielady) June 5, 2020
싱가포르에 사는 Vaishnav Balasubramaniam 씨와 Sonali Ranjit 씨 부부가 사용자가 집에서 세계 창문의 전망을 볼 수있는 웹 사이트WindowSwap 만들기했습니다.
Ranjit씨는 미디어 사이트 「Bored Panda」에서 사이트를 작성한 경위를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리 부부는 집의 창문을 바라보는 것에 질리지 않았다.”
“거기서 인터넷상에 세계의 다른 곳에 있는 새로운 창문을 열 수 있는 곳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모든 사람이 조금 더 좋은 기분이 될 것입니다.”
공유됨동영상의 좌상에는 그 투고자의 이름, 우상에는 국가·도시가 표시되었습니다. 빌딩이 늘어선 뉴욕의 거리에 비가 내리고 있는 경치나 나무들이 넘치는 캐나다의 경치 등 비치고 있는 건물의 종류나 식물의 종류, 분위기 등으로 나라나 토지 무늬가 나와 있습니다.

인도의 경치를 보면, 개가 비늘과 복도를 걷고 있는 모습이 비추어져 일상생활을 느낄 수 있는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에“Open a new window somewhere in world”를 클릭하면 다음 동영상으로 바뀌므로 차례로 클릭하여 다양한 국가와 도시의 경치를 바라보고 싶어집니다.
위치를 지정하여 경치를 볼 수 없으며 클릭한 것이 무작위로 표시되는 시스템입니다. 여러 번 클릭하면 같은 동영상이 표시될 수 있으므로 게시물 수가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함께 읽고 싶다!동영상 관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