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길병원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위한 자선 골프대회 개최

가천대 길병원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위한 자선 골프대회 개최, 시보드 블로그

가천대 길병원이 9일 ‘심장병어린이돕기 자선나눔 골프대회’를 개최했다./사진=가천대길병원 제공

가천대 길병원이 9일 ‘심장병어린이돕기 자선나눔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개발국 심장병 어린이 치료 기금 마련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가천길재단 이길여 회장(가천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가천대 길병원 이태훈 의료원장, 김우경 병원장, 가천대 최미리 수석부총장, 가천CEO 최호선 초대 총동문회장, 장경동 1기 초대회장, 류대호 2대 회장, 장덕근 3대 회장, 우양환 4·5대 회장 등 가천대 길병원과 가천CEO아카데미 주요 임원, 회원, 초청인사 등 160여 명이 참가했다. 게다가 유동근 배우, 정준호 배우, 박찬호 전 야구선수, 프로골퍼 김건하, 김경태, 김비오, 박성준, 윤채영, 이정한, 정재은, 한승수 선수가 자선 행사에 참석했다.

1부 골프대회 우승자는 김상호 가천CEO아카데미 회원이 차지했다. 준우승과 천지개벽상, 원앙상, 니어리스트, 롱기스트상도 수여됐다.

대회 후 2부 행사에서는 만찬과 후원금 전달식이 개최됐다. 가천대 길병원은 설립자 이길여 회장이 1992년 베트남 심장병 여성을 초청해 치료한 일을 계기로 매년 꾸준히 해외 저개발국의 심장병 어린이를 초청해 치료하고 있다. 지금까지 17개국 439명의 어린이들이 가천대 길병원에서 건강한 심장을 되찾았다.

이날 행사에서 이길여 가천길재단 회장은 1000만원을 쾌척했다. 가천CEO아카데미 총동문회도 소중한 기부금 2500만원을 가천대 길병원에 전달했다. 회원 가운데 채움파트너스 김용일 대표가 1000만원을 기부했다. 또 한국 최초의 메이저리그 선수인 박찬호 선수도 기부물품 포함 1500만원을 기부하는데 동참했다.

이날 초청된 프로골퍼와 유동근, 정준호 등도 자신의 애장물품을 기부 경매행사에 흔쾌히 전달했다. 약 20여 점의 기부 물품 경매에 가천대 길병원 진료교수, 가천CEO아카데미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기부금을 마련하는데 동참했다.

가천대 길병원은 이번 대회를 통해 얻은 기부금은 해외 저개발국의 심장병 어린이 현지 진료·초청 수술 등 선천성 심장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몸과, 건강한 미래를 선물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이길여 회장은 “1983년 우리나라 의료가 열악하던 시절, 한국의 심장병 어린이들이 미국으로 초청돼 치료받는 모습을 보며 ‘언젠가는 우리도 보답하리라’ 마음 먹었던 것을 1992년 이후 꾸준하게 아시아 저개발국 어린이를 초청해 치료하며 실천하고 있다”며 “자선행사를 준비하고 참가해준 모든 분들과 선한 뜻으로 나눔을 실천해준 외빈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1. 가천대 길병원
2. 심장병 어린이돕기
3. 자선나눔 골프대회
4. 가천대 길병원 자선 행사
5. 심장병 어린이 후원
6. 골프대회 후원
7. 자선나눔 대회
8. 가천대 길병원 골프대회
9. 심장병어린이돕기 프로그램
10. 자선 나눔 행사
11. 골프대회 참가
12. 어린이 심장병
13. 가천대 자선 나눔
14. 심장병 치료 후원
15. 골프대회 및 자선 행사
16. 자선 대회 개최
17. 어린이 건강 돕기
18. 심장병어린이돕기 대회
19. 어린이 병원 자선 행사
20. 가천대 병원 자선 나눔 행사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