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감독은 유인원의 왕국이 원작과의 연관성을 밝힙니다.

감독은 유인원의 왕국이 원작과의 연관성을 밝힙니다., 시보드 블로그

Dexerto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Kingdom of the Planet of the Apes 감독 Wes Ball은 자신의 영화가 1968년 원작과의 주요 연관성에 대해 밝혔습니다.

Planet of the Apes 프랜차이즈는 리부트된 영화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계속됩니다. 카이사르의 통치가 있은 지 몇 년 후, 우리는 인간과 유인원 모두의 미래를 형성할 여행을 떠나는 새로운 영장류 그룹(좋은 동물, 나쁜 동물)을 소개합니다.

재부팅된 유인원의 행성 영화 시리즈는 최첨단 시각 효과와 함께 보다 현실적이고 감정적으로 공감하는 스토리텔링 스타일을 목표로 하는 야심찬 전작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프랭클린 J. 샤프너(Franklin J. Schaffner)의 1968년 원작이 영화 전체에 미친 지울 수 없는 영향은 여전히 ​​없습니다.

두 개의 완전히 별개의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혹성탈출왕국의 이야기에는 원작의 측면을 반영하거나 반전시키는 요소가 있습니다. Dexerto가 영화제작자 Wes Ball에게 자세히 설명하도록 요청한 내용입니다.

Wes는 “그게 정말 재미있었어요.”라고 말합니다. “시저 3부작에서도 그렇죠? 마치 인간 세계에서 시작해서 원숭이가 들어와 원숭이 이야기가 되는 것과 같습니다. 여기에 비슷한 종류의 것이 있는데, 원숭이 세계에서 시작해서 인간이 들어와서 더 큰 것이 됩니다.”

제작진은 “이 영화들은 인간과 유인원이 어떻게 공존하고 협력하는지, 그리고 거기에서 발생하는 모든 갈등과 드라마를 보여주는 역할을 한다. 이것이 바로 이 영화에 대한 우리의 희망입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에는 정말 인간과 원숭이의 이야기가 되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이 영화의 핵심”은 동일하게 유지된다고 Wes는 말합니다. “유인원과 인간이 함께 살 수 있을까? 공존할 수 있을까? 이것이 바로 이 모든 영화의 내용입니다.”

혹성탈출 킹덤 오브 더 유인원(Kingdom of the Planet of the Apes)은 영국 영화관에서 5월 9일, 미국 영화관에서 5월 10일 개봉합니다. 여기에서 이번 달에 볼 더 많은 영화와 5월에 스트리밍 예정인 영화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