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Car와 같은 것을 제외하고 소문 공장에서만 사는 Apple 브랜드 제품은 더 이상 없습니다. 그러나 복합 현실 헤드셋이 될 수있는 회사의 헤드셋은 확실히 그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장치는 2022년에 마침내 큰 발표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Bloomberg는 Apple이 침입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특히 과열. 그리고 이러한 문제는 올해의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또는 올해 후반 9월 행사조차도)에서 헤드셋을 데뷔하는 회사의 원래 계획에 댐퍼를 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출판물은 이러한 문제가 가능하다고 믿는다. 애플이 일찍이라도 2023년에 헤드셋을 발표한다. 그러나 이는 이러한 문제가 합리적인 시간 내에 이해되지 않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더라도 올해 6월에 발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고서에서 :
헤드셋 – 가상과 확장을 융합시킨 하이엔드 디바이스 현실 – 6월에 개최되는 애플의 매년 연례 WorldwideDevelopers Conference에서 발표의 대상이 되고, 그 후, 연내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과열, 카메라,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개발 과제로 인해 궤도를 타기가 어려워지고 있다고 문제가 비공개이기 때문에 식별되지 않도록 요청한 사람들은 말했다.
2022년 이후 제품이 2023년까지 선반에 늘어선다고 사람들이 말했다.
헤드셋이 장기간 사용하더라도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이러한 제품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애플이 헤드셋 내에서 사용하는 M1 레벨 프로세서가 그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출시에 초점을 옮기는 것은 어느 정도까지 Apple에 이익을 가져올 수 있다. 예를 들어, 내년 WWDC는 개발자가 AR/VR 앱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Apple은 2023년 개발자 회의를 기기용 가상 및 증강 현실 앱 구축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사람들에 따르면, 이것에는 AppStore가 있습니다.
헤드셋의 다른 기초도 구축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iOS 16의 기기 지원 통합이 포함됩니다. 코드 이름은 6월에 발표될 예정인 iPhone 운영 체제의 새 버전인 Sydney입니다.
그러나 보고서에는 Apple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해 초에 제품을 표시하지 않고도 기초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즉, Apple은 전체 장치를 전시하지 않고도 헤드셋 또는 소프트웨어의 기술적 측면을 이론적으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일찍 올해의 개발자 회의.
현재 AR/VR 헤드셋에 대해 공식적인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올해 마침내 제품이 공개되는 것을 볼 수 있듯이 확실히 점점 더 들렸습니다. 이 잠재적인 후퇴는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라도, 다음 헤드셋은 세 가지 “혁신적인”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고급 핸드 추적 등을 지원해야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올해 안에 Apple 로고가있는 복합 현실 헤드셋이 출시 될 예정입니까?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