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는 데이토나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 트럭 전시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그란 투리스모 7 게임 플레이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영상은 PlayStation5에서 캡쳐되며 4K 해상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폴리포니 디지털은 PlayStation4와 PlayStation5 모두에서 출시되는 그란 투리스모 7의 3월 7일 출시일을 결정했습니다. 이번 신작에서는 플레이 스테이션 4의 이름을 딴 게임에서 도입된 GT 스포츠 온라인 대회 모드를 유지하면서 클래식 타이틀에서 사랑받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모드(GT7에서는 GT 시뮬레이션이라고 함)를 부활시키는 것 목표입니다. 하지만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모드에서도 활성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7에는 90대의 트럭과 400대 이상의 차량이 탑재
기타 그란 투리스모 7의 추가에는 동적이 포함됩니다 시간과 날씨, 향상된 운전 물리학, 리플레이 및 차고에서 레이 트레이스 지원, 90 트랙과 400 대 이상의 자동차 명부. 진짜 드라이빙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버전에 흥분하십니까?
그란 투리스모 7은 25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되었으며 프랜차이즈 역사에서 최고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경쟁력 있는 레이서이든 캐주얼한 레이서이든, 컬렉터, 튜너, 컬러링 디자이너, 사진작가 모두 GT 캠페인, 아케이드, 드라이빙 스쿨 등 팬들의 즐겨찾기를 포함한 놀라운 게임 모드 컬렉션에서 라인을 찾아보세요. 가자.
전설적인 GT 시뮬레이션 모드를 다시 도입하여 새로운 자동차와 도전을 잠금 해제하면서 보람있는 솔로 캠페인을 구입, 조정, 경주 및 판매하십시오. 또한 다른 사람과 직접 대전하고 싶다면 스킬을 닦고 GT 스포츠 모드에서 경쟁합니다.
브랜드 센트럴에서 420대 이상의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으며, 첫날부터 중고차 판매점인 그란 투리스모 7은 클래식한 모터와 최첨단 슈퍼카의 룩앤필을 비교할 수 없는 디테일로 재현합니다. GT의 역사에서 클래식 코스를 포함한 역동적인 기상 조건에서 90 개 이상의 트랙 경로를 탐색하면 각 차량의 취급이 달라 독특한 감각이됩니다.
시리즈 혁신의 궁극적인 컬렉션인 그란 투리스모 7은 리얼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를 자동차 문화의 세계로 선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埋め込みコンテンツ]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