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내 아내가 Apple Watch Ultra를 버리고 Casio를 구입했습니다(당신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내 아내가 Apple Watch Ultra를 버리고 Casio를 구입했습니다(당신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주요 시사점

  • Apple Watch Ultra는 불필요한 기능과 제한된 실제 사용으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과잉입니다.
  • Bluetooth가 탑재된 일반 시계는 스마트워치 없이도 기본적인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 지속적인 충전, 알림 과부하, 필수 기능 누락으로 인해 Ultra는 실망스러워서 Casio 시계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제 아내는 저만큼이나 기술 전문가입니다. 아내는 Apple Watch Ultra를 처음 본 순간 즉시 그 제품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러나 불과 1년이 지난 후 그녀는 Ultra(및 모든 스마트워치)를 버리고 클래식 Casio 시계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그 이유를 이해하려고 노력했고, 그녀는 꽤 흥미로운 추론을 했습니다.

울트라는 진정한 과잉이다

그녀가 Watch Ultra를 원한다고 결정했을 때 우리 둘 다 Apple Watch 6 모델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Apple의 마케팅은 꽤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나는 Ultra의 과도한 엔지니어링 디자인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지만 내 아내는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남성이며 실제로 하이킹,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등과 같은 일을 합니다. Ultra는 그런 일에 완벽해 보였고 Series 6에는 약간의 마모가 있었기 때문에 탱크에 해당하는 스마트워치의 매력은 대단해 보였습니다.

내 아내가 Apple Watch Ultra를 버리고 Casio를 구입했습니다(당신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사과

결국, 보잘것없는 주류 Apple Watch라도 충분히 좋았을 것이며 Watch Ultra는 실제로 테스트를 거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Ultra가 정말로 필요한 익스트림 운동선수들이 많이 있다고 확신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는 아마도 교외에서 SUV를 타고 연석보다 더 가파른 곳을 본 적이 없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피트니스 기능에는 더 이상 스마트워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처음에 스마트워치를 사용하기 시작한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매일의 걸음 수를 추적하고 충분한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문제는 실제로 더 이상 이를 수행하기 위해 “스마트” 시계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추적 단계에 있어서는 그렇습니다. Casio와 같은 시계 제조업체는 이제 앱에 연결하고 기본 피트니스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Bluetooth 기능이 있는 일반 시계를 제공합니다. 특별히 피트니스에 열광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하루 동안 10,000걸음을 걸었는지 알고 싶어하는 일반 사람에게는 충분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충전은 엄청난 고통입니다

내 아내가 Apple Watch Ultra를 버리고 Casio를 구입했습니다(당신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Bill Loguidice / 리뷰 괴짜

아이러니하게도 그녀가 Ultra를 원했던 이유 중 하나는 표준 시계에 비해 배터리 수명이 향상되었기 때문이었습니다. Ultra 모델은 최대 18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실제로 그 정도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러나 배터리 수명을 50% 더 늘린다고 해서 스마트워치의 짧은 배터리 수명이 실제로 덜 짜증나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인 Casio G-Shock의 배터리 수명은 최대 6년입니다. 피트니스 블루투스 모델도 최대 2년의 배터리 수명을 약속합니다.

알림을 피할 수 없습니다(또는 처리할 수도 없음).

내 아내가 Apple Watch Ultra를 버리고 Casio를 구입했습니다(당신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타일러 헤이즈 / How-To Geek

이는 특히 Ultra보다 전반적인 스마트워치 피로와 더 관련이 있지만, 내 연인이 한계에 도달하여 Casio “멍청한” 시계로 바꾸는 주요 이유 중 하나는 휴대폰 알림을 숨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시계 자체에서 이러한 알림을 처리할 수 있다면 그리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그녀는 답장을 하거나, 사진을 보거나, 비디오를 보거나 알림 내용을 무엇이든 보려면 iPhone을 꺼내야 했습니다. 그래서 시계는 그녀의 전화 시간을 단축시키지도 않았고, 단지 어떤 식으로든 전화를 꺼내기 전에 불필요한 조치를 취했을 뿐입니다.

울트라는 밤에도 계속 그녀를 깨운다

배터리 수명이 길어진다고 해서 밤새 시계를 충전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는 아니기 때문에 또 다른 성가신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우리는 iPhone, Apple Watch, AirPods을 동시에 고정할 수 있는 3중 충전기 스탠드 중 하나에 투자했습니다. 그러나 Watch Ultra는 밤에 무작위로 불이 켜져 그녀를 깨웠습니다. 심지어 충전하기 전에 시계를 완전히 끄려고도 했지만 결국 충전하는 동안 자동으로 켜졌습니다. 물론, 그냥 서랍에 밀어 넣을 수도 있지만, 그러면

Ultra에는 명백한 기능이 여전히 없습니다.

그녀가 제기한 마지막 요점은 내가 이미 위에서 언급한 내용 중 일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Watch Ultra는 그녀가 기대했던 발전이 아닙니다. 스마트폰 없이 사용하려고 할 때를 제외하면 손목에 착용하는 스마트폰에 더 가깝지만 성능은 훨씬 떨어집니다. 셀룰러 모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iPhone 없이는 집 밖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 최소한 가장 기본적인 기능 이상의 기능을 원한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비디오 시청도, 모바일 웹 브라우징도, 인기 앱의 기본 버전도 없습니다.

Ultra가 실제로 iPhone을 남겨두거나 결국 완전히 교체하도록 허용한다면 iPhone은 여전히 ​​손목에 있을 수 있습니다. 대신 그녀의 iPhone 14 Pro는 그녀의 가방이나 주머니에 남아 있을 것이며 Casio G-Shock은 그녀의 노력 없이 몇 년 동안 간단한 일을 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