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네덜란드 규제 당국은 Apple이 1월 15일까지 AppStore를 변경해야 한다고 판단합니다.

네덜란드 규제 당국은 Apple이 1월 15일까지 AppStore를 변경해야 한다고 판단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AppleInsider는 잠재고객이 지원하며 대상 구매 시 아마존 어소시에이트 및 제휴 파트너로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휴 파트너십은 당사의 편집 콘텐츠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네덜란드의 독점 금지법 규제 당국은 애플의 앱스토어가 국내 경쟁법을 위반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2022년 초에 인앱 결제 정책의 변경을 요구했다.

국내 당국은 2019년부터 애플의 AppStore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개봉되었지만 10월에 내린 결정에서 네덜란드 규제 당국은 개발자가 인앱 결제 시스템을 사용해야 하는 애플 요건이 반경쟁적이라고 판단했다.

공개된 보고서 금요일 판결에 대해 로이터는 애플은 1월 15일까지 변경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최대 5000만 유로의 벌금이 부과된다.

네덜란드 소비자 시장국은 2021년 9월 결정에 대해 Apple에게 말했다. 당시 애플은 판결에 대해 논평하지 않았지만 결정은 ‘법적 심사 중’이라고 말했다.

애플은 한국에서도 유사한 독점 금지법의 압력에 직면하고 있으며, 규제 당국도 애플의 인앱 결제 요건이 반경쟁적이라고 판단했다. 이 회사는 한국의 새로운 규제에 반대하고 이미 준거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게다가 애플은 모국에서도 독점금지법의 압력에 직면하고 있다. 미국 사법부는 애플의 상관행을 일년에 걸쳐 조사하고 있는 중이며, 조사 결과, 소송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