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ami는 Castlevania를 테마로 한 NFT 판매 (이미지 : Konami)
지난 몇 달 동안 온라인 게임 대화에서 일관된 토론과 때때로 독성으로 이어진 주제가 있다면 NFT입니다. 비대체 토큰은 실제로 블록체인 기술의 조기 채용자에게 특별히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2021년에는 예술과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주류 미디어와 대화에 진출한 해였습니다. 파인 아트 경매부터 게임 내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NFT는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와의 관계에도 초점을 맞춘 대화에서 핫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찬반 양론의 열정적인 토론을 찾기 위해 온라인으로 멀리 볼 필요는 없습니다. NFT는 그것이 논쟁의 열정임에도 불구하고 때로는 사실과 현실이 옆에 놓여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반대 의견은 종종 환경 요인과 암호 화폐 문제를 인용하지만, 이들은 반드시 모든 NFT에 적용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개념을 옹호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모든 진짜 문제를 가볍게 무시합니다. 전반적으로 시민적이거나 부드러운 논쟁이 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업계 인물의 견해를 적극적인 관심(긍정적이고 부정적인)으로 공유하면서 사실과 소설을 분리하려고 합니다. 게임에서 NFT.
전 게임 저널리스트 (및 Pure Xbox 편집자) 케네스 번즈는 현재 블록 체인 기술과 관련된 웹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의 풍부한 비즈니스 경험을 가진 PMStudios의 창립자 겸 CEO인 Michael Yum에게도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에서 NFT에게 목소리를 내고 반대하는 Witch Beam Games (Assault Android Cactus, Unpacking)에서 Tim Dawson의 의견을 들었습니다. 세 가지 모두의 기여는 매우 유용하며 중요한 것은 균형 잡힌 웅변입니다. 이 작가는 일반적으로이 아이디어에 반대하지만,이 기사의 목적은 사실을 고집하면서 두 관점에 공정한 청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페이지:
첫째, NFT 개요에서 게임의 NFT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그리고 여기의 요약은 무엇입니까?
우선 NFT 개요
NFT는 다시 블록 체인합니까?
비대체 토큰은 블록체인에 저장된 디지털 자산입니다. 보다 정확하게는 NFT를 구입하는 경우 블록 체인에 저장된 고유 토큰을 구입합니다. “블록 체인”은 공유 네트워크의 여러 컴퓨터간에 유지되는 공유 온라인 “원장”으로 간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블록 체인’은 여러 컴퓨터간에 유지되는 공유 온라인 ‘원장’으로 간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공유 네트워크의 컴퓨터
명확히하기 위해, 개념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특히 비트 코인과 이더리움의 “이더리움”과 수많은 작은 대체 통화와 같은 암호화 통화의 진화 –
NFT는 암호화폐로 거래되는 경우가 많으며, 논쟁의 일부가 혼란스러워 컨텍스트를 잃을 수 있지만, 게임의 초기 사례에서 소비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또는 아마도 미래에 , 호스트 플랫폼 ( Ubisoft with Quartz ) 그 후, 위트에서 작동하는 블록 체인 플랫폼과 제휴합니다 h 암호화 통화 (나중에 Ubisoft의 이니셔티브로 돌아갑니다).
NFT로 돌아갑니다. 구매하면 아트워크, 게임 내 화장품 등 해당 자산의 토큰(영수증 등)을 소유합니다. 인터넷의 본질상, 그 소유권이 실제로 중요한지 여부는 토론의 일부가 된다. 이미지 공유 및 다운로드 서쪽에 있기 때문에 수백만 명이 같은 JPEG를 다운로드하는 동안 이미지의 NFT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12~24개월 동안 이미지 소유자, 특히 ‘밈’이 된 사진의 사람들이 붐이 되어 해당 이미지의 NFT 토큰의 암호화폐로 큰 매출을 올렸습니다. .
권리와 소유권을 제작자에게 환원하여 작품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아이템을 NFT로 소유하는 경우 재판매, 거래 또는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논의도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NFT 설명에서 다시 다룰 것입니다.
비평가에게는 판매되는 아이템은 가상적이며 거의 확실히 강제력이 없으며 “가치가 없음”으로 인해 무관합니다. 논쟁은 그것이 cryptocurrency 주도의 인공 붐 / 거품이며 진정으로 주류에 도달하는 것은 결코 없다는 것일 수 있습니다. 진실은 두근거리지 않고 중간 어딘가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NFT는 환경에 나쁘고 사기에 노출되어 있지 않습니까?
간단한 대답은 어떤 NFT가 그 일부인지는 확실히 전력을 소비하고 환경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비트코인과 같은 가장 잘 알려진 유형의 암호화폐는 강력한 PC를 장기간 실행해야 하는 “마이닝”의 결과로 매우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아마도 비트코인의 ‘농장’에 대해 읽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요구하는 힘의 거대한 규모에 대해 논란을 일으킨다. 그들은 중국에서 “금지”되었고, 이 사업을 다른 나라로 쫓았다.
그러나, 블록체인 기술의 일부 분야는 잠재적으로 더 나은 솔루션으로 옮겨가고 있다. Michael Yum은 게임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NFT의 잠재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더 근본적인 것으로 설명합니다. 인터넷에서 상호작용할 때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그 평범하고 간단합니다. 그러나 ‘Proof of Stake’는 필요한 데이터 트랜잭션 포인트가 적기 때문에 에너지 소비를 줄입니다. 이것은 이더리움에서 현재 일어나는 일과 “증명의”에서 매우 큰 전진입니다.
‘프루프 오브 스테이크’와 ‘프루프 오브 워크’의 차이를 명확히 하기 위해 켐번스에 눈을 돌린다. Ubisoft Quartz를 포함한 일부 제품에 채택된 전자는 전력 소비가 훨씬 적을 것입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비트 코인과 이더리움. 증명은 주로 마이닝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에너지 사용량이 크게 줄어 듭니다.
문제는 사람들이 “블록 체인”이라는 단어를 듣고, “,”암호화”, 또는 “NFT”, 그들은 즉시 비트 코인, 이더리움에서 판매되는 손가락 그림처럼 보이는 부도덕에 비싸다. NFT 또는 40 장의 그래픽 카드를 구입하기 위해 나란히있는 사람들을 떠올립니다. /7 그들에게 몇 달러를 채굴하려고합니다. 당연히, 이들은 다른 어떤 동전, 토큰, 체인보다 더 많은 커버리지를 보았다.
그러나 Cardano, Tezos (Ubisoft 사용), Stellar, Algorand 및 기타 많은 – 마이닝 구성 요소가 없습니다. 새로운 동전은 마이닝되지 않고 네트워크에 의해 생성되며 정기적으로 동전을 “베팅”하는 사용자에게 전송됩니다. 이것은 은행이 저축에 이자를 지불하는 것과 거의 같은 방법입니다. 즉, 사용되는 에너지가 크게 줄어듭니다. NFT의 경우 이더리움에서 단일 NFT를 만들려면 테조스의 경우 150만 배의 에너지가 필요하다고 추정된다. 그러므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증명 체인에서 그다지 현저하지 않으며, 비트코인의 130TWh 또는 이더리움의 26TWh와는 대조적으로, 테조스는 블록체인 전체에서 연간 0.0000006TWh의 전력을 사용한다고 추정 하고 있습니다. [リファレンス]
하지만 Tim Dawson은 증명의 전력 소비가 낮다는 다른 기본적인 문제를 숨기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것으로 완전히 씻어 낼 수는 없습니다.
증명의 스테이크는 수정으로 인용되었지만 큰 단점도 있습니다 – 증명의 목표보다 에너지 소비가 적지만 자체 에너지 스케일링 문제가 있으며 안전성이 낮고 부유합니다 (민주적이지 않음). ) 그리고 아마도 가장 귀찮은 부분은 문제가 널리 알려져 있으며이 솔루션이 널리 홍보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요 암호 화폐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이전을 시도하지 않는 것입니다. .
이더리움, 통화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에 이어 가치가 있는 유명한 주요 블록체인은 올해 증명으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아직 프로세스를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도슨이 칭찬하는 것처럼, 어떤 경우에도 완벽한 솔루션이 아닙니다. 블록체인과 그 관련 제품/기술은 분산되어 있으며 규제되지 않기 때문에 암호화폐, NFT, 플랫폼에 상관없이 사용자가 사기에 처한 사례를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업계에서 직접 경험한 사람도 이 문제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켄 번즈는 시장이 성숙함에 따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공정하게 제안하고 변동성을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기술적 해결책을 강조합니다. Michael Yum은 안정성이 기술의 본질을 다루는 열쇠임을 강조합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NFT와 cryptocurrency의 가장 큰 우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 분산형이기 때문에 개발자는 가격 및 소유권을 제어할 수 없기 때문에 변동성은 매우 불안정합니다. 이것은 매우 큰 문제이며 확실한 해결책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안정된 동전으로 어떤 안정성이 제공될 것입니다.
Tim Dawson은 사기의 위험을 블록체인 기술이 게임 분야로 점점 더 옮겨갈 때 중요한 문제로 간주합니다.
나에게 NFT와 블록체인 기술의 가장 큰 단점은 사기, “러그풀”, 쥐 강과의 관련이다. 암호화 커뮤니티는 유용한 서비스와 개선을 제공하는 것보다 이익에 더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이 아이디어가 비디오 게임을 향한 것을 보면, 게이머와 개발자 모두가 이용 되는 것은 아닐까 두려워합니다.
특히 암호화폐에 관한 법률의 관점에서 기술은 완전히 새롭기 때문에 많은 정부는 단순히 전략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들은 분산되어 있으며 국가에 연결된 통화가 아니므로 과세되지 않습니다. 그 상황이 현재의 형태로 얼마나 계속되는지는, 누구나가 추측할 수 있습니다.
알았지만 혼란스러워
그래, 그건 아주 평범한거야. 이 정보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조금이지만 확실히 복잡합니다.
Tima Miroshnichenko/Pexels )
맞습니다. 게임의 NFT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여기서 우리의 인터뷰가 가장 교육적이었고, 두 가지 중요한 접근법이 강조되었다.
마이크로트랜잭션/DLC
[埋め込みコンテンツ] Ubisoft는 Quartz 이니셔티브에서 NFT 게임에 뛰어들었습니다.
This is 현재 Ubisoft와 Quartz 프로그램 덕분에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시나리오입니다. 고스트리콘 브레이크 포인트로 화장품의 형태를 취하는, NFT의 단순한 브랜드인 「숫자」를 제공합니다 PC용. 이러한 NFT는 처음에는 플레이어에게 직접 판매되지 않았지만, 소유권 주장이 있거나 최소 시간의 플레이와 같은 특정 게임 내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배포되었습니다. 항목). 이 이니셔티브는 자체 암호화폐(XTZ)를 갖춘 플랫폼인 Tezos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거래는 Tezos 암호 화폐로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따라서 Quartz Digit을 판매하는 사람은 판매를 미국 달러와 같은 전통적인 통화로 변환하는 경우 Tezos의 ‘월렛’시스템을 탐색하고 다단계 프로세스를 따라야 합니다.
Ubisoft는 이전에 마이크로 트랜잭션이었던 것을 한정판 NFT에 연결하는 마지막 수단이 아닙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는 기업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구매하는 사람에게 수요가 있는 경우 다시 판매하는 옵션입니다. 켄번스는 FIFA Ultimate Team과 같은 표준 마이크로트랜잭션과 비교하여 잠재적인 긍정적인 측면을 강조하고 명백한 부정적인 측면을 강조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예로 FIFA를 다룹니다. 현재 게임 내 마켓플레이스에서 특정 키트를 구입할 수 있지만 기간 한정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3월에 플레이를 시작하면 해당 키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그들이 NFT라면, 사람들은 시장을 뛰어들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누군가로부터 그들을 구입할 수 있다. 기간 한정의 Fortnite 스킨이나 Destiny 이모트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이전에 화장품에 관심이 없었다면 NFT는 지금까지 마음이 바뀌지 않습니다.
소유권과 콘텐츠의 전송 가능성은 나에게 중요하지만, 연결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킬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레벨업하고, 팀을 조직하고, 게임 내 보상을 받고, 실제 현금으로 팔 수 있다고 말하면 유혹됩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로서 게임이 끝나면 게임 내 콘텐츠를 형제와 친구에게 전달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야 합니다. NFT를 사용하면 완전히 가능합니다.
필연적인 단점은 NFT가 “새로운 것”이라는 것은 적어도 단기적으로 그것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한편, 퍼블리셔와 개발자는 아마도 게임 내 캐릭터를 위해 개별 콧수염 머리카락을 화장품 NFT로 판매하는 곳까지 서둘러 있을 것입니다.
번즈는 더욱 강조하지만, 또한 게임에서 돈을 버는 사업은 이러한 개념이 심하게 남용 될 수 있습니다.
첫째, 도박과 루트 박스 문제는 그것이 없다면 그보다 더 큰 문제가 될 것입니다. 규제, 그들은 절대로 그렇게합니다. 사람들이 10 파운드에서 FIFA 팩을 구입하고 그 중 하나에 크리스티 아노 호나우두가 포함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면 그보다 몇 배나 팔릴 것입니다. 공포 스케이프. 이는 영향을 받기 쉬운 사용자에게 매우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 디자인은 개발자가 블록체인 기술을 모든 게임에 통합하려는 개발자의 영향을 받습니다. make는 우려 사항입니다. 모든 유형의 게임에 적합하지는 않지만 원격으로 유용하지는 않지만 루트 박스와 애드온 콘텐츠가 거의 모든 장르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시자나 개발자가 언제든지 게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다는 점을 사람들이 잊어버릴 우려가 있습니다. NFT로 월렛에 20명의 플레이어 스킨이 있고 게시자가 게임 서버를 강제 종료하기로 결정한 경우 게시자가 어떤 종류의 스킨을 제공하지 않는 한 이러한 스킨으로 할 수 있는 작업은 거의 없습니다. 거래 또는 업그레이드 체계.
Tim Dawson은 게임에서 NFT의 잠재적인 붐이 실제로는 이전에 결함이 있었던 오래된 개념의 새로운 커버에 불과하다고 느낍니다.
많은 기업들이 NFT를 이름에 포함한 것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판매함으로써 골드 러시를 이용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대규모로 같은 일을하는 투자자를 유치하려고합니다. 분산형 원장에 저장된 디지털 레코드인 NFT는 게임 서버에서 아이템 구매 추적을 제공하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NFT는 존재해야 하며 어쨌든 게임을 하려면 연결이 필요합니다. 기업은 필요에 따라 아이템 구매 및 재판매를 허용할 수 있지만 역사적으로 골드 퍼밍 및 실제 머니 구매를 중단하고 게임을 악화시키지 않기 때문에 NFT가 이를 되찾습니다. 라는 생각에 흥분할 필요가 있는 이유를 모릅니다.
…개인적으로 주요 온라인 게임이 암호화폐 통합 없이 ‘NFT’를 제공하기 시작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블록체인을 사용하거나 민트 비용을 지불하는 오버헤드는 없습니다.
Michael Yum은 UbisoftQuartz 스타일의 이니셔티브도 강조합니다. 비블록체인 기술로는 달성할 수 없는 것은 거의 달성할 수 없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이것이 독특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블록 체인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개발자는 블록체인 없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NFT의 사용법을 늘려야합니다. 조만간 무언가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현재 매우 특별한 일을 하고 있지만 아직 밝힐 수는 없습니다.
필요한 것은 자신이 소유하는 것에서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진정한 소유권입니다. 현재 모든 것이 중앙 플랫폼에 의해 제어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중요한 문제 인 것 같습니다. Ubisoft Quartz와 같은 것은 관심있는 사람에게도 무엇을 달성합니까? 소유자는 토큰, 본질적으로 영수증을 소유합니다. 그러나 ‘자산’은 게임에만 존재합니다. 게임과 서버가 종료되면 NFT는 그 목적을 잃습니다. 블록체인의 유효한 사용법이 아니고, 특히 기능적인 사용법도 아닌 것 같습니다. 아마도 완전히 사용하려고 할 때 제어 환경 (게임 서버의 사용자 계정 등)에 사용자를 배치하는 열정적인 비즈니스 결과입니다. 통제되지 않고 성장하는 분산 기술.
Tim Dawson은 개발자로 간주하고 기술이 게임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검토하고 그 근본적인 충돌로 인해 호전을 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개발자로서, 나는 나쁜 일에 집착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가능성을 고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불완전한 구현에서도 흥미로운 아이디어로 이어지는 경우가 자주 있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블록체인이 게임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분산형 대장은 대부분의 게임이 지금도 앞으로도 그렇게 하는 중앙의 권위 있는 시스템과 조정해야 하는 순간에, 그 이점의 대부분을 잃습니다.
디지털 게임 거래
현재 NFT와의 게임 내 거래의 역할은 어려운 것 같지만 디지털 게임의 소유권은 어떻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Wii 상점과 같은 디지털 상점이 폐쇄되어 일부 게임 콘텐츠가 영구적으로 ‘잃어버렸다’는 주목할만한 주제가되었습니다.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상점은 구입한 오래된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지만, 작은 인쇄물은 이것이 영구적인 사치품이 아님을 강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실에서는 다운로드 게임을 구입하면 효과적으로 임대됩니다. 이론적으로 언제든지 사라질 수 있습니다.
게임과 서버가 종료되면 NFT는 그 목적을 잃습니다. 블록체인의 유효한 사용법이 아닌 것 같습니다.특히 기능적인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강조한 이유로 블록체인은 이를 실제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게임 콘텐츠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랫폼의 소유자/발행자 등에 의해 일원적으로 제어됩니다. 그러나 변경의 여지가 있는 영역 중 하나는 디지털 게임이 활성화될 때 수행하는 것과 ‘소유권’ 형식입니다. 예를 들어, 다운로드 게임이 끝나면 다시 판매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MichaelYum은 Robot Cache는 “Steam과 GameStop이 하나로되어있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PC 게임을 구입하고 준비가되면 판매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많은 퍼블리셔가 참가하고 있어 미국 달러나 스토어 독자적인 가상 통화 「IRON」등의 표준 통화로 구입과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판매하고 싶다면 지불한 것과 동일한 가격으로 표시되지만 25%의 돈을 받습니다. 5%는 상점으로 보내지고 게시자는 재판매의 70%를 받습니다. 실제 게임에서 사용되는 게임 인벤토리처럼 작동하지만 이 경우 게시자/개발자는 매번 많은 돈을 받습니다.
게임은 기능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블록 체인에 저장되며이 접근법에는 많은 의미가 있으며 일부 게시자와 개발자를 유혹하기에 충분합니다. 우리의 유일한 비판은 실제로 암호화폐가 아닌 IRON 가상 통화입니다. 대신 사용자는 PC에서 ‘마이닝 풀’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도구는 백그라운드에서 다양한 암호화 통화를 지원하며 사용자 계정으로 ‘IRON’으로 변환됩니다. 이것은 규제를 피할 수 있는 해결 방법이지만, 결국 많은 오래된 트랩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PC를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을 때 암호화 통화를 “마이닝”하도록 촉구합니다. 합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농장에 산업화되고 에너지 소비/환경상의 이유로 강하게 비판되는 광업입니다.
다른 곳에서 IntellivisionAmico는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사람들이 디지털 게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시스템에서 “스캔”하여 다운로드를 이용할 수 있는 RFID(무선 주파수 식별) 게임 카드가 있습니다. 목표는 블록체인을 스캔 가능한 카드와 결합하여 사람들이 게임 소유권을 공유하고 양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Michael Yum은 이것을 “놀라운 아이디어”로 강조하고 있지만 닌텐도와 같은 주요 플랫폼 보유자가 비슷한 접근 방식을 채택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켄번스는 닌텐도와 같은 기업이 유사한 접근법을 따르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이유에 대한 좋은 시나리오를 강조합니다.
플랫폼 보유자는 확실히 미래 판매로부터 영구적인 충성도를 받습니다. 이것은 가능하며 완전히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NFT –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화를 내기에는 너무 높은 속도. 닌텐도에서 현금을 50/50으로 나누어야 한다면, 친구에게 £50의 게임을 £30에 판매하는 것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매우 적습니다. 반대로, 이러한 종류의 왕족과 닌텐도는 자신의 가게에서 정기적인 할인을 제공하고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것만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한편, TimDawson은 인용된 블록체인 기술의 또 다른 예인 Amico 접근법이지만, 완전히 새로운 것은 달성되지 않았다.
솔직히, 유행어와 마케팅 연기처럼 느껴집니다. 게임을 판매하는 대신 Amico는 어딘가의 서버와 동기화하여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권한을 콘솔에 제공하는 RFID를 판매합니다. 어쨌든 NFT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NFT가 미디어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NFT가 내장 된 기존의 다운로드 가능한 게임 모델처럼 들립니다. 이 패턴을 찾으면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NFT는 거의 기능을 수행하지 않으며 실제 콘텐츠를 실제로 호스팅하는 서버가 다운되면 가치가 없습니다.
투자자들이 선호하거나 단기적인 이익을 올리고 싶다는 이유로 대기업이 NFT로 수역을 계속 테스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지만 닌텐도와 같은 기업이 결국 그들의 존엄과 사용자를 보호하기로 결정하기를 바랍니다.
현재 닌텐도, 소니 또는 Microsoft가 디지털 게임의 소유 모델을 변경하는 징후는 없습니다.
음, 여기서 요약은 무엇입니까?
NFT와 cryptocurrencies와 같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토론과 게임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구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터뷰에서 밝혀진 것은 이러한 아이디어를 게임에 도입하는 것이 어렵고 아직 진짜 목적을 찾지 못했다는 것이었다. cryptocurrencies를 게이밍하기 위해서만 존재하는 게임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매우 논란이 있지만, 지금은 PC 전용 우려 사항입니다. Steam은 특히 그 성격의 게임을 금지합니다.
인터뷰에서 밝혀진 것은 이러한 아이디어를 게임에 채택하기가 어렵고 아직 진짜 목적을 찾지 못했다는 것이었다.
오히려 전반적으로 적용되며, Ubisoft와 같은 이니셔티브는 PC로 제한되거나 게임 회사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아트워크를 NFT로 단순히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의 분산된 규제되지 않은 성질은 닌텐도와 같은 플랫폼 소유자가 현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닌텐도의 경우 조용하지만 Xbox의 PhilSpencer는 착취적인 현재 추세입니다. .
게임 회사 그러나 잠재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세가가 NFT 콘텐츠 아이디어에 관심을 보이고 부정적인 반응 후에 퇴각하는 것을 보았지만, 스퀘어 에닉스는 이 분야에서 기회를 추구하기를 열망합니다. 코나미는 이미 악마성 드라큘라의 3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경매에서 NFT 아트워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1,000달러를 훨씬 초과하는 미국 달러 값으로 ‘WETH’로 거래되었던 것도있었습니다.
GameStop은 NFT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고 투자자가 선호하는 목표인 특정 암호화폐를 수락할 가능성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메타 버스”에 대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 메타버스에서는 주요 퍼블리셔와 개발자가 이론적으로 팀을 구성하고 게임내 아이템의 NFT를 다양한 타이틀로 기능시킬 수 있기 때문에 게임내 의상 NFT를 여러 게임에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론이지만, 물론 현실이 되는 것으로부터 조금 떨어져있을 수 있습니다. Epic은 구입할 수 있는 Fortnite 콘텐츠로 간주되는 모든 IP 라이선스를 얻기 위해 좋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브랜드 모자조차도 여러 게임간에 원활하게 전송하는 기술적 장애물과 비현실성은 IP 변호사
세 인터뷰 대상자 모두가 동의한 광범위한 문제는 광범위한 개념의 핵심을 개척하는 규제의 부족이 개인과 기업이 자금을 조달하려고 할 때 사기와 학대 행위의 출현으로 이어졌다. 이러한 문제들과 그들이 야기하는 부정적인 홍보는 긍정적인 것들을 간과할 수 있는 일반 적의에 기여한다. 지금까지 살펴본 것처럼 블록체인을 주류 게임에 통합하는 것은 주목할만한 실용적인 문제입니다. 이것은 모든 긍정적 인 네거티브가있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이기 때문에 중간 지점을 찾는 것이 유일한 잠재적 인 해결책 인 것 같습니다.
큰 문제는 NFT와 관련된 블록체인의 개념이 무엇을 가져올 수 있는지입니다. 아직 존재하지 않는 게임, 또는 중앙 집중식 접근법으로 복제할 수 없는 게임? 아직 완전히 입증되지 않은 것 같다 디지털 콘텐츠를 진정으로 소유한다는 생각은 현재의 결함이 있는 현실에 비해 매우 매력적이지만, 게임과 게임 서비스는 주요 플랫폼 소유자로부터의 것이지만 실현할 수는 없다. 닌텐도 e숍과 같은 생태계의 힘과 구속력이 있는 성질은 파괴적인 기술조차도 표준 집중형 모델에 타격을 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닌텐도 라이프, NFT 및 그 주변의 모든 노이즈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향후 몇 년간은 다른 플랫폼에서도 문제가 될 수 있지만 확실히 진화하는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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