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신 식품은 5월 11일 라면 배송 서비스 ‘RAMEN EX’ 제공 개시

닛신 식품은 유명 라면 가게의 맛을 집이나 사무실에 직접 전달하는 새로운 딜리버리 서비스 「RAMEN EX」를 5월 11일 11시부터 시작했습니다. 지금 화제의 푸드 딜리버리 서비스의 「Uber Eats」 「데마에칸」의 앱으로 주문을 접수 개시하고 있습니다.
닛신 식품은 라면 딜리버리 서비스「RAMEN EX」라면의 국수가 늘어나기 어려운 패키지로 전달한다는 것을 중시하여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공 지역은, 현재는 도쿄도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닛신 식품이 인스턴트 라면에서 길러 온 기술력을 살려, 라면 딜리버리 서비스 「RAMEN EX」로 맛있는 라면을 제공해 가고 싶다는 마음이 담겨 있는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주문 후 30분 이내에 지정된 장소로라면을 배송

닛신 식품은 라멘 딜리버리 서비스 「RAMEN EX」는 주문을 한 후최단 약 30분 이내에 지정된 장소에라면을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라면이 식지 않는 동안 맛있게 여러분에게 제공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전해지는 라면은, 전자 레인지로 따뜻하게하는 것만으로 본격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 독자적인 라면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라면의 출전은, 배달하고 있는 동안에 「면이 성장한다」 「스프가 식는다」라고 하는, 맛이 격감한다고 하는, 맛에 관련된 큰 과제를 안고 있었습니다만, 이 문제는 해결 하는 구조가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는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이용자는 요리 택배 사이트 「Uber Eats」 「데마에칸」에서 주문

이번 닛신 식품의 라멘 딜리버리 서비스 「RAMEN EX」를 사용하려면, 이용자는 요리 택배 사이트 「Uber Eats」 「데젠칸」에서 주문하게 됩니다.
“Uber Eats”또는 “데마에칸”계정 등록그런 다음 “RAMEN EX”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