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데드풀과 울버린의 재촬영이 진행되고 있지만 흥미로운 이유가 있습니다.

데드풀과 울버린의 재촬영이 진행되고 있지만 흥미로운 이유가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Deadpool & Wolverine은 올 여름 출시 예정이며 현재 재촬영이 진행 중입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그 뒤에는 타당한 이유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데드풀과 울버린의 재촬영은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DanielRPK에 따르면 그들은 주로 영화에 카메오를 추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블은 또한 영화 전반에 만족하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영화관에 개봉하기 전에 큰 변화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

영화는 특히 웨이드 윌슨이 TVA를 만나면서 팬들이 카메오와 부활절 달걀의 공평한 몫을 보게 될 것이라고 이미 밝혔습니다. 그는 고요한 삶에서 벗어나 울버린(로건 버전 아님)과 다른 캐릭터를 만나는 MCU 타임라인에 뛰어들었습니다.

X 교수의 여동생 카산드라 노바(Cassandra Nova)도 출연할 예정이며, 칼리스토(엑스맨: 최후의 전쟁), 토드(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레이디 데스스트라이크(X2), 아자젤(X) 등 이전 엑스맨 영화의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남자: 퍼스트 클래스), 콜로서스(엑스맨), 파이로(X2). 진 그레이 역을 맡은 오리지널 엑스맨 스타 팜케 얀센도 출연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레이디 데드풀 역으로 카메오 출연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Sam Raimi의 Spider-Man 영화의 싸움 장면을 사용한 최근 이스터 에그는 또한 Spider-Man 배우 중 한 명을 보게 될 것임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결국 Tobey Maguire, Andrew Garfield 및 Tom Holland는 모두 Spider-Man: No Way Home에 출연하여 전체 스토리를 MCU에 캐논으로 렌더링했습니다.

이는 Wesley Snipes가 Blade: Trinity 세트에서 Ryan Reynolds와의 악명 높은 마찰 이후에 나올 수 있는 Blade로 나타날 수 있다는 소문이 나온 후에 나온 것입니다. 한 팬은 “그래서 웨슬리 스나입스 이야기가 사실일 수도 있다. 말이 되네요. 출시가 가까워졌을 때 큰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샤와르마 스타일로 카메오 몇 편을 더 촬영하는 것이 더해집니다.”

또 다른 팬은 카메오가 영화 스토리라인의 속도를 바꿀지 궁금해했습니다. 한 팬은 “아마도 이미 대본에 등장인물이 나와 있었지만 유출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영화 개봉이 가까워질 때까지 기다리기를 원했다”고 답했다.

예고편에서 이미 많은 부활절 달걀과 카메오가 등장했는데, 또 누가 등장할 수 있을까요? 어쩌면 유명한 뱀파이어 사냥꾼일까요?

데드풀 & 울버린은 2024년 7월 26일 개봉 예정이며, 사전에 시청해야 할 MCU의 양이 정확히 얼마나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