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델리 : 가짜 콜센터가 파산되었고 제재 대출의 구실로 네 명이 체포되었다.


뉴델리 : 델리 경찰은 제재 대출의 구실로 사람을 속이는 의심으로 네 명을 체포했습니다.

체포된 휴대전화 9대, 무선 1대 전화, 노트북 1장, ATM 카드 6장도 소지에서 회수되었다고 남동 지구의 사이버 경찰서에 통보되었습니다.

피고인 4명은 아룬쿠마르, 스닐, 히만슈마헤슈와리, 안자리로 확인되었다. Tomar.

경찰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신청인 Shahnawaz는 대출을 제재하는 구실로 속이고 총 85,000 루피를 주장 된 계좌로 송금했다고 말한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금액을 받은 후 피고인은 신청인으로부터 전화를 받지 못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 계정 세부사항에 설명된 기술적 감시와 주소를 바탕으로 습격 오전 11시에 시행된 델리의 라구버나갈에 있는 것으로 알려진 콜센터에서 두 명이 체포됐다”고 말했다. 전했다.

수사 과정에서 체포된 2명은 1명의 Himanshu Maheshwari가 계좌 번호와 ATM을 제공했다는 것을 밝혔다. 부정한 돈이 신청인에 의해 맡겨진 카드.

경찰은 심지어 그들의 예에서 팀이 그를 그의 주거에서 체포했다는 것을 알렸다. 게다가 Himansh Maheshwari는 속은 돈이 AnjaliTomar라는 이름으로 청원에 의해 맡겨진 이 계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그 후, 그녀도 그녀의 주거에서 체포되었다.

지속적인 심문으로 경찰에 따르면 피고인은 저스트 다이얼 앱에서 대출 문의를 한 사람의 연락처 세부 정보를 얻고 은행에서 대출을 승인하는 구실로 그들에게 전화한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고합니다. Mudra Loan, BajajFinance 등

“다음에 대출을 허가하기 위하여 고객에게 고객에게 의뢰를 받기 위해 파일 요금, 가짜 계좌 번호의 보안 요금으로 금액을 예금하도록 요청합니다. “라고 말했다.

FacebookTwitterLinkedin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