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연방 정부 기관이 Xiaomi의 검열 주장을 면제


독일 연방 정보 보안국(BSI)은 Xiaomi의 전화에 검열의 증거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BSI는 Xiaomi의 장치에 내장된 검열에 관한 리투아니아의 사이버 보안 워치 독이 주장하고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리투아니아 국방부는 Xiaomi가 “자유 티베트”, “오랫동안 살고있는 대만의 독립,”그리고 전화의 “민주주의 운동”. 리투아니아의 국방부 장관인 마르기리스 아부케비치우스는 심지어 사용자에게 합리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Xiaomi 전화를 제거하도록 촉구했다.

BSI에 의한이 설문 조사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고 중국 제조 업체. 당국은 주장의 진실을 찾기 위해 지난 몇 개월 동안 철저한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BSI는 추가 조사 및 기타 조치가 필요한 이상을 확인할 수 없었다”고 BSI 홍보 담당자는 로이터.

광고

Xiaomi는 암호화된 전화 사용 데이터를 싱가포르 서버

당연히 Xiaomi는 독일의 조사 결과에 만족을 표명했습니다. Xiaomi는 어제 공개된 독일 연방정보보안국(BSI)이 실시한 조사결과에 따라 투명성, 책임을 갖고 고객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최우선 사항으로 운용한다는 당사의 헌신을 확인 할 수 있었던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Xiaomi의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사용자, 규제 당국 및 BSI와 같은 다른 이해관계자들과 교환하여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리투아니아 대행사는 Xiaomi가 장치 검열을 원격으로 활성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대행사는 이 기능이 기본적으로 꺼져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대행사는 Xiaomi가 암호화된 전화 사용 데이터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서버로 리디렉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광고

Xiaomi는 EU의 GDPR 프레임워크를 준수한다고 말하며 암호화된 데이터를 싱가포르에 전송하는 입장을 옹호했다. Xiaomi에 대한 검열 주장에 따라 몇 가지 경고가있었습니다. 그러나 BSI의 최신 조사 결과는이 지역에서 Xiaomi의 이미지에 큰 도움이됩니다. 리투아니아 국방부는 현재 이의신청에 대해 논평하지 않습니다.

Xiaomi 사건은 지난해 중국과 리투아니아 사이의 외교적 긴장을 배경으로 발생했다. 여파로 중국은 베이징의 리투아니아 대사를 되찾으려고 했다. 중국은 또한 당시 빌뉴스의 대사를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