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플라카가 계속되는 동안 구글에 다른 벌금을 부과했다.


오늘 모스크바의 법원은 Google에 300만 루블($40,000)의 벌금을 부과했다. 벌금의 이유는 회사가 불법으로 간주되는 일부 콘텐츠를 삭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것은 러시아와 구글 사이의 광범위한 논쟁의 일부일 뿐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2018년 말에 러시아는 법률에서 의무화된 대로 검색결과에서 특정 항목을 삭제하지 않았기 때문에 Google에 500,000루블(7,530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그 이후로 이 회사는 러시아에서 여러 번 벌금을 받았습니다. 이달 8일 모스크바 법원은 러시아가 불법으로 간주한 콘텐츠를 삭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인터넷 거인에게 200만 루블(28,085달러)의 벌금을 부과했다.

지난달 중순 러시아 통신 규제 당국인 로스콤나도르(Roskomnadzor)는 올해 지금까지 구글은 3,250만 루블(458,100달러)의 벌금을 지불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지난달 말 구글은 러시아에 3200만 루블(458,100달러) 이상의 벌금을 지불했다고 발표했다. Roskomnadzor가 기술 기업에 부과한 벌금은 그다지 크지 않았다. 그러나 대행사는 대규모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Google에서 2억 4천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

Google은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오늘 러시아의 통신규제기관인 연방통신정보기술·매스미디어 감독청(Roskomnadzor)은 오늘, 월말까지 구글에 거액의 벌금을 부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Roskomnadzor는 연간 러시아어의 5%에서 20%의 벌금을 부과한다고 말했다. 수익. 벌금은 최대 2억 4천만 달러가 됩니다. 이 벌금의 이유는 Google이 불법으로 간주되는 콘텐츠를 삭제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러시아가 외국 기술 기업에 부과한 가장 강력한 처벌입니다.

Roskomnadzor는 이전에 불법 콘텐츠를 삭제하지 않았다고 Google에 벌금을 부과했지만 벌금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Roskomnadzor는 오늘 구글이 올해 지금까지 3250만 루블(약 458,100달러)의 벌금을 지불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러시아는 미국 기술 기업의 감독을 강화하고 온라인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는 일련의 조치를 취해 왔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플, 구글, 트위터, 페이스북 등 기업들은 처벌을 받는다.

Roskomnadzor에 따르면 구글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미국 기술 기업에 대한 벌금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Roskomnadzor의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의 지금까지 Facebook은 러시아에서 6600 만 루블 (약 90 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하고, Twitter와 Google은 각각 3840 만 루블 (약 542,000 달러)과 2600 만 루블 ( 약 367,000 달러)의 벌금을 부과됩니다. 또한 Google과 Apple은 다른 위반에 대해 벌금을 부과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