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 내러티브 디자이너


에 따르면, 헤일로 인피니트의 목소리가 그렇게 겁니다.

HaloInfinite는 Halo 게임의 플레이 방법을 재정의할 수 있지만, 프랜차이즈의 겁쟁이 손끝인 으르렁거리는 소리의 견해도 바꾸고 있습니다.

주로 목소리 덕분에 Halo Infinite가 몇 년 동안 놀았던 가장 흥미로운 게임임을 리드 내러티브 디자이너 인 Aaron Linde에게 이메일을 보냈지만 Linde는 악명 높은 겁쟁이 한 작은 남자들이 크게 바뀌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씹는 목소리는 항상 헤일로 프랜차이즈의 폰이며 마스터 치프가 필연적으로 파괴하기 위해 코브넌트가 보낸 첫 번째 방어선입니다. 하지만 헤일로 인피니트의 목소리는 평등한 맛을 가졌고, 분명히 그들의 머리에 떠올랐다.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을 보면서 정말로 기쁜 일 중 하나는 소름 끼치는 사람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감각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추방당할 경우, 그들은 더 많은 공평성을 갖고 있거나 적어도 그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코브넌트보다 많아서 측에서 더 철학적인 찬성을 얻었다”라고 린데는 썼다. “그들은 아직도 겁쟁이이고 동료들로부터 심각하게 대우되고 있지만, 헌법상이라도 다른 종들과 더 평등하게 걷고 있습니다. 듣고, 특히 엘리트 ( “가서, 작은 전사!”). ‘

헤일로 인피니트를 플레이한 적이 있다면, 아마 마스터 치프와 코르타나와의 관계를 조롱하는 듯한 목소리로 로스트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인간의 이름을 놀리는. 그러나 린데가 언급한 ‘그들의 순간적인 살아있는 경험의 비희극’에 따라, 으르렁거리는 목소리는 아직 먼저 죽습니다 – 무서운 방식으로. Halo Infinite의 야수는 2도류의 플라즈마 수류탄을 들고 플레이어에게 던집니다. 나는 실수로 플라스마를 켜고 “오노!”라고 외치고 나를 향해 달리는 여러 개의 으르렁 거리는 목소리로 사망했습니다.

Linde는 플레이어가 HaloUniverse의 “어리석은 작은 멍청이”의 반짝임에 반응하는 것에 “흥분”합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코미디 작가들에게 이것은 게임 출시만큼 만족스러워요. 그러므로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순간과 그들이 우리에게 던진 모든 친절한 말을 나눠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선의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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