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리포트 : 스타 워즈 이클립스는 이미 개발 문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리포트 : 스타 워즈 이클립스는 이미 개발 문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QuanticDream의 향후 액션 – 어드벤처 멀티플레이어 타이틀 스타워즈: 이클립스는 게임 어워드 2021에서 처음 공개된 지 불과 몇 주 후에 개발 문제에 직면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또한 게임 엔진은 다수의 플레이어나 NPC용으로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스튜디오는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측면을 구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정보는 이전에 보고한 유명한 업계 관계자인 톰 헨더슨의 정보입니다. 그 스타 워즈 : Eclipse는 “적어도”다음 4 년 동안 출시되지 않습니다. 헨더슨에 따르면 스타 워즈 : 이클립스는 원래 “프로젝트 카르마”로 시작되었지만 소니는 디트로이트 : 비컴 휴먼을지지하고 거부했습니다. 칸틱 드림은 나중에 같은 자산을 사용하여 루카스 필름과 비슷한 행성 간 어드벤처 게임을 팔았습니다.

루카스 필름과 디즈니는 궁극적으로 쿠안틱 드림을 제안에 채택하기로 결정했지만 분명히 그렇게 부드럽게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스타워즈: 이클립스는 이미 18개월 동안 개발되고 있다고 보고되었지만 현재 재생 가능한 버전은 없습니다.

물론 이것은 사형 판결이 아니지만 최근 파리에서 성희롱이나 직장에서의 학대에 대한 청원이 있습니다. 콴틱 드림은 프로젝트에 종사하는 직원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클레임은 또한 미래 구매자에게 팔기 위한 스튜디오 계획에 렌치를 던졌다. 이는 QuanticDream에 내부 엔진을 추가로 개발할 수 있는 리소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出典: ResetEra 、トムヘンダーソン]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