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 LG가 iPhone14 디스플레이와 기능 홀 펀치 디자인을 제공


크리스마스 직전의 새로운 보고서에서 일렉. 게다가, 향후 디바이스의 디스플레이는 홀 펀치 디자인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이전 보고서에서 콘센트는 Apple이 실제로 2022년 아이폰 노치를 버리고 홀 펀치로 대체할 계획이라고 대부분의 주요 안드로이드 경쟁업체처럼 보입니다 . 분석가인 MingChi-Kuo씨는 패널이 연속되면 쿠퍼티노를 거점으로 하는 거인이 디자인을 로우 엔드 모델에 적응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광고-

한국 아울렛은 애플의 주요 OLED 공급업체인 삼성이 다시 iPhone14 Pro 디스플레이를 공급하고 LG가 처음으로 하이엔드 iPhone 14 ProMax용 LTPO 디스플레이를 공급한다고 보고했다.

LG디스플레이는 내년 출시될 애플 아이폰에 저온 다결정 산화물(LTPO) 박막 트랜지스터(TFT) OLED 패널을 공급할 예정이다.

LG는 공급 주문을 받지 못했다 지난해 iPhone13의 디스플레이는 삼성이 우위를 차지했지만, 회사는 애플 패널 개발에 참여했다.

LG에 내년 기기용 디스플레이 패널 공급에 큰 역할을 주는 것은 디스플레이 공급으로 한국의 거인이 삼성과 나란히 각광받을 것이다.

이들 이외의 소문의 기능인 iPhone14의 라인업에는 새로운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보다 빠른 칩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The Elec에 따르면 시간이 다 떨어지면 추가 조정이 가능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