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NFC Reader」에 패스워드 남은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

iPhone을 사용하여 전자 화폐 등의 잔액을 읽을 수있는 앱 “Japan NFC Reader”에 마이 넘버 카드비밀번호의 나머지 시도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Japan NFC Reader”의 최신 버전에서 지원됩니다.
【Ver 1.0.5 업데이트】
App Store에서 Ver 1.0.5 업데이트가 배포되기 시작했습니다.
운전 면허증의 비밀번호 1, 마이 넘버 카드의 패스워드의 남은 시도 횟수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이미지와 이 트윗에 이어지는 스레드를 확인하십시오. pic.twitter.com/rpiRmOULeM
— Japan NFC Reader – iPhone에서 전자 화폐 잔액 확인 (@JapanNFCReader) May 13, 2020
「Japan NFC Reader」에서는, 마이 넘버 카드를 잡는 것으로 「전자 서명용」과 「이용자 증명용」, 「권면 사항 입력 보조용」의각 비밀번호의 ‘남은 횟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 넘버 카드에서는 「전자 서명용」은 5회 연속, 「이용자 증명용」은 3회 연속해 패스워드를 잘못하면 락이 걸려 버려, 패스워드의 재설정을 위해 구정촌 창구에 패스워드의 락 해제 하기 위해 가야 합니다.
“Japan NFC Reader”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 덕분에 비밀번호 잠금과 같은 번거로운 실수를 일으키지 않도록 “나중에 몇 번 비밀번호를 실수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면서 시도할 수 있습니다.

또운전면허증 비밀번호 1의 3회 시행 횟수에 관해서도, 「Japan NFC Reader」를 사용하면 패스워드의 남은 횟수를 읽는 것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Japan NFC Reader”의 앱 조작 방법은 앱 화면 하단의 “기타”에서 “남은 시도 횟수 확인”을 탭하여 마이 넘버 카드와 운전 면허증을 들고 스캔하는 것만으로 암호의 나머지 횟수를 알 수 있습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긴급 경제 대책으로서 정부가 국민에게 1 인당 10 만엔을 급부하는 「특별 정액 급부금」의온라인 신청 접수가 2020년 5월 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10만엔의 「특별 정액 급부금」을 신청할 때에 마이 넘버 카드를 이용합니다만,그 때 패스워드의 입력을 연속 회수 잘못해 버려 락이 걸려 카드를 이용 불가능되는 문제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Japan NFC Reader」를 이용하면 패스워드의 남은 횟수를 읽을 수 있어 패스워드 입력 미스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0만엔 급부의 「특별 정액 급부금」온라인 신청 방법

그럼 실제로 10 만엔의 “특별 정액 급여”온라인 신청 절차를 보자.
온라인 신청의 흐름으로서는 전용 앱의 「마이너 포털 AP」로부터 특별 정액 급부금의 신청 페이지에 액세스해, 연락처나 주소, 성명, 생년월일, 은행 계좌 정보, 신청자 정보등을 입력해 입금처 계좌 확인 서류를 업로드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이 넘버 카드를 사용한 「전자 서명의 부여」를 하고 송신하면 신청 완료가 됩니다만, 여기에서서명용 전자 인증서의 비밀번호 입력그런 다음 스마트 폰에서 내 번호 카드를 읽어야합니다.

마이 넘버 카드의 「서명용 전자 증명서」의 패스워드는 연속해 실수하면 락되어 버려, 이 패스워드 락 해제는 관공서의 창구까지 가야 하며,실수에 의해 창구의 혼잡 등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이번 신기능 추가의 「Japan NFC Reader」를 이용하는 것으로써 패스워드의 락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 실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함께 읽고 싶다!애플리케이션 관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