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트의 “슬래쉬(최종)” 공략/적합한 캐릭터에 대한 설명!


몬스트의 「슬래시(궁극)」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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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트 「슬래시(궁극)」이란, 몬스트에서 개최되는 이벤트 퀘스트로 도전할 수 있는 「슬래시」라고 하는 몬스터의 강림 퀘스트입니다. 여기에서는 「슬래시(궁극)」퀘스트의 공략 방법이나 「슬래시」의 평가나 사용도에 대해서 소개해 갑니다.

슬래시 강림 퀘스트의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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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몬스트 “슬래시 (궁극)”의 강림 퀘스트에 대해,기본 정보소개합니다. 도전할 몬스트 캐릭터를 선택하는데 중요한 정보가 됩니다.

퀘스트 이름 「어둠에 뽑힌 패왕」
난이도 궁극
잡어 속성 어둠 속성
종족 드래곤
마족
로보
보스 속성 어둠 속성
종족 마왕
어빌리티 마족 킬러
스피드 클리어 23턴
타임 랭크 S랭크(5:00)
입수 몬스터 슬래시

슬래시의 특수 효과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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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에 「슬래시(궁극)」에출현하는 특수 효과에 대해 소개합니다. 특수 효과 대책을 해 두는 것으로 공략의 확률이 오르므로 퀘스트에 도전할 때에는 반드시 체크할 필요가 있습니다.

출현 특수 효과 대책 방법
지뢰 MS (마인 스위퍼)
비행
중력 장벽 AGB (안티 중력 장벽)
비튼 Beton Breaker
소생 좀비가 사용, 우선 격파

몬스트 「슬래시(궁극)」퀘스트 공략의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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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트 「슬래시(궁극)」의 퀘스트에 대해 기본 정보나 특수 효과를 근거로 한 다음, 공략하기 위한 포인트를 3점 소개해 갑니다. 특수 효과 대책이나 소지 스킬이 중요해지므로 참고해 보세요.

비행이나 MS 소유 캐릭터를 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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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첫 번째 포인트로서는 주요 특수 효과이다.지뢰 대책입니다. 몬스트 ‘슬래시(궁극)’는 퀘스트를 통해 지뢰가 출현하기 때문에 대책을 하지 않으면 상당한 HP를 깎아 공략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지뢰 대책으로비행 또는 MS 능력를 소지하고 있는 몬스트 캐릭터를 복수 편성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범위하고 강력한 우정 콤보를 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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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포인트로는광범위하고 강력한 기술를 소지하고 있는 몬스트 캐릭터의 편성입니다. 몬스트 「슬래시(궁극)」는 퀘스트의 배틀수는 적지만 각 배틀 스테이지에 출현하는 적은 많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격 범위가 넓고 강력한 화력입니다.레이저 시스템 공격 및 호밍 우정 콤보을 소지하고 있는 몬스트 캐릭터를 복수 편성해 두는 것으로 잡어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마족 살인자는 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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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 포인트로서의 3번째는, 마족 킬러 소지의 몬스트 캐릭터는 편성하지 않는다고 하는 것입니다. 「슬래시(궁극)」의 퀘스트에서는 보스인 「슬래시」가 마족 킬러의 어빌리티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마족 킬러로 높은 데미지를 피한다때문에 속성도마족의 몬스트 캐릭터는 편성하지 않는다.가 포인트입니다.

우선 “슬래시 (궁극)”의 퀘스트 공략에 최적의 몬스트 캐릭터S랭크로서 적정 포인트와 함께 소개해 갑니다.

몬스트 “슬래시 (궁극)”의 적정 S 랭크 캐릭터 일람
캐릭터 이름 적정 포인트
엑스 칼리버 (신화)
가챠 입수
반사/포격/성기사
장벽/SS 단축
장벽으로 약 10,000까지의 피해 무효화
우정의 방전 + 오토 자벨린이 강력
세츠나(진화)
드롭 입수
관통/밸런스/마왕
MSM
우정의 방전이 잡어 처리에 편리
로렐라이 (수신화)
가챠 입수
관통/포격/아인
MS
우정의 초강관통 호밍과 초빙괴가 강력
아벨 (신화)
가챠 입수
반사/포격/아인
MSM/SS 단축
우정의 트라이든 트레이저 EL과 대폭발이 유효

퀘스트 공략 캐릭터 A 랭크 (적정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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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에 「슬래시(궁극)」로 도움이 되는 적정의 몬스트 캐릭터를A랭크로서, 적정의 포인트와 함께 소개해 갑니다.

몬스트 “슬래시 (궁극)”의 적정 A 랭크 캐릭터 일람
캐릭터 이름 적정 포인트
아서 (수신화)
가챠 입수
반사/밸런스/성기사
AGB/SS 단축
우정의 원웨이 + 전적 록온 레이저가 강력
(지뢰주의)
마나 (진화)
가챠 입수
반사/포격/성기사
MSEL/배리어
장벽으로 데미지 무효화
우정의 인볼루트 스피어가 광범위하고 강력
다이아몬드 (수신화)
가챠 입수
반사/밸런스/성기사
모든 속성 내성/우정 부스트
우정의 스크램블 레이저가 유효
(지뢰주의)
아벨 (진화)
가챠 입수
관통/속도/아인
슈퍼 AGB/어둠 속성 내성
SS의 자기 강화와 우정의 트라이든 트레이저가 유효
(지뢰주의)
모차르트 (수신화)
가챠 입수
반사/포격/아인
MSL
우정, SS의 호밍 공격이 강력
(지뢰주의)
솔로몬 (신화)
가챠 입수
관통/포격/성기사
MSM
우정의 폭탄과 약점 록온 충격파가 강력
SS의 아군에게의 배리어 부여가 편리
황수정 (수신화)
가챠 입수
반사/포격/성기사
MSM
우정의 벽 바운드탄과 점탄이 잡어에 유효
서큐버스 (수신화)
가챠 입수
반사/포격/마왕
비행/AGB
우정의 초강 호밍과 단거리 확산탄이 유효

운틀 공략 적정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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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트 「슬래시(궁극)」 퀘스트의 최적, 적정 캐릭터를 소개했습니다만, 다음은 이벤트 퀘스트 등으로 드롭, 또는 미션으로 입수할 수 있다운틀의 적정 몬스트 캐릭터소개합니다.

몬스트 「슬래시(궁극)」의 운틀 적정 캐릭터 일람
캐릭터 이름 적정 포인트
S랭크 레키오우(진화)
드롭 입수
관통/속도/신수
MSM/리제네
우정의 초강 스파클릿이 광범위하게 유효
아두부타 (수신화)
드롭 입수
반사/밸런스/환상
MSM/AGB
우정의 칩소가 잡어 처리에 유효
A랭크 리자 호크 아이 (진화)
미션 보상
반사/속도/아인
MS
우정의 점탄이 잡어 처리에 유효
하마 료 (진화)
드롭 입수
반사/밸런스/아인
드래곤 킬러
우정의 점탄이 유효
라우드라(수신화)
드롭 입수
관통/전력/환상
MS/카운터 킬러+AGB
킬러가 탄 우정이 강력

몬스트의 「슬래시(궁극)」공략 방법~슬래시의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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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트 「슬래시(궁극)」의 기본 정보나 공략에 추천의 적정 캐릭터를 소개했습니다만, 다음은 실제의 퀘스트 내용에 대해 스테이지 배틀 순서에 공략 방법을 소개해 갑니다.

전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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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래시(궁극)」의 배틀 스테이지1에서는 지뢰 로보×2와 가이코츠×4, 그리고 좀비와 리드라가 1장씩 출현합니다.

좀비를 물리 치고 물고기 캐릭터를 물리 치십시오.

이 배틀에서는 로보 2장이 지뢰 방출, 심지어좀비가 소생그래서 잘 격파해 나가지 않으면 공략에 시간이 걸려 버립니다. 공격 순서로는, 소생을 실시하는 좀비를 쓰러뜨리고 나서 공격력이 높은 리드라, 그리고 나머지의 잡어를 격파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지뢰의 수가 많피하기가 어렵기 때문에,비행 또는 MS 능력을 소지하고 있는 몬스트 캐릭터로 적극적으로 공격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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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스테이지 2에서는 가이코츠×2와 좀비, 리드라×3과 진화 전의 「슬래시」가 출현합니다.

가이코츠를 물리 치고 좀비를 물리 치십시오.

배틀 2에서도 좀비가 잡어를 소생시켜 버리므로 먼저 격파할 필요가 있습니다.다만 좀비 주위에 가이코트가 2체 배치되어 있으므로, 우선은가이코츠와 좀비의 순서로 쓰러뜨립니다.

다음으로 리도라사이를 반사로 칸칸, 혹은 관통으로 화면 아래를 좌우로 공격하는 것으로 격파해,잡어를 모두 처리할 수 있으면 「슬래시」를 쓰러 뜨려.

「슬래시」는 크로스 레이저를 사용하므로 좌우 상하에 잘 배치해,우정 콤보를 사용하여 HP를 깎아 간다.추천합니다.

슬래시 공격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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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트 「슬래시(궁극)」의 잡어전인 배틀 2까지의 공략 방법을 소개했습니다만, 다음부터는 드디어 보스전으로 돌입합니다.그래서 보스전에서 등장‘슬래시’ 공격 패턴소개합니다.

몬스트 “슬래시 (궁극)”의 공격 패턴
장소 (턴 수) 공격 방법과 데미지 수
오른쪽 상단
(3턴)
크로스 레이저
1체 6,000 대미지
오른쪽 하단
(2턴)
지뢰
만지면 약 10,000 데미지
왼쪽 하단
(9턴)
낙뢰
전체적으로 약 25,000 데미지
왼쪽 하단
(5턴)
십자 레이저
1 히트 약 7,000 데미지

몬스트 「슬래시(궁극)」의 공략 방법~보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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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트 「슬래시(궁극)」의 퀘스트의 잡어전에서의 공략 방법과, 「슬래시」의 공격 패턴에 대해 소개했습니다만, 다음은 보스전에서의 전 4 스테이지에서의 공략 방법에 대해 소개해 갑니다.

보스 전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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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트 「슬래시(궁극)」의 보스전 배틀 1에서는, 보스인 「슬래시」 외에 가이코트×2, 사티스 팩션×3체가 출현합니다. 배틀 1에서 보스의 HP는 약 110만입니다.

잡어 캐릭터를 물리 치다

배틀 1의 공략 방법으로서는, 우선 공격력이 높은사티스 팩션에서 격파하는 것이 좋습니다.그 후가이코츠, 그리고 “슬래시”공격합니다.

「슬래시」는 약점을 노리거나 벽을 사용해 반사로 칸칸하는 것이 추천으로, 서서히 HP를 깎아 공격하면 격파할 수 있습니다.

보스전 배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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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전 배틀 2에서는 보스인 「슬래시」 외에 비트톤×3과 리드라가 4마리 출현합니다. 보스의 HP는 약 120만이 됩니다.

리드라에서 쓰러뜨리다

배틀 2에서는리도라가 4장출현합니다. 일체의 공격력이 높은 것은 아니지만 정리해 공격을 받으면 상당한 데미지를 받게 되므로,우선적으로 격파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드라 공격 시 ‘슬래시’ 주위에 배치된 비트톤에도 공격을 맞출 수 있으면 ‘슬래시’에 대한 공격이 쉬워집니다.

보스전 배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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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전 배틀 3에서는 보스 「슬래시」 외에 좀비×2와 리드라×2, 그리고 가이코트가 4마리 출현합니다. 적의 수가 많고 보스의 HP도 약 210만으로 꽤 오르기 때문에 확실히 공략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가이코츠/좀비/리드라를 쓰러뜨리다

배틀 3에서도 우선 잡어 캐릭터이다.가이코츠, 좀비, 리드라 우선하고 쓰러 뜨리는 것이 좋습니다.

보스가 중앙에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주위에 잡어가 있으면 공격하기 어렵고, 불필요한 데미지를 입어 버리므로, 제대로 잡어를 처리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공략 순서는 가이코츠, 좀비, 리드라의 순서가 최적입니다.

우정 콤보를 활용하여 슬래시를 처치

잡어를 처리 할 수 ​​있으면 보스 「슬래시」에의 공격으로 시프트하게 됩니다만, 화면 중앙에 배치되어 있으므로 반사 타입으로 벽과 칸칸하기 어렵고 데미지를 깎기 어렵기 때문에, 적극적으로우정 콤보로 공격가는 것이 추천입니다.

보스전 배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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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전 배틀 4의 라스트 배틀에서는, 보스 「슬래시」 외에 사티스 팩션×2와 리드라×2, 그리고 가이코츠 4체가 출현합니다. 보스의 HP는 약 350만으로 더 올라갑니다.

사티스 팩션을 우선적으로 쓰러뜨리다

최종 배틀에서 우선적으로 쓰러뜨리는 것은 사티스 팩션입니다.잡어 수가 많기 때문에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공격력이 높은 사티스 팩션에서 격파해야 합니다.

나머지 잡어도 순서대로 쓰러 뜨리는 것으로 “슬래시”에 대한 공격이하기 쉬워지기 때문에 캐릭터의 SS 턴을 모으면서 공격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잡어 캐릭터 처리 후 SS 사용

모든 잡어가 격파할 수 있다면모은 SS를 사용그리고 보스 인 “슬래시”에 대한 공격을 시작합니다. “슬래시”는 장벽을 감은 상태로 화면 중앙에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약점을 노리면서우정 콤보 활용그러면 HP를 깎아가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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