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가, FTC는 메타 VR 사업에 수색을 시작합니다: 보고


메타(이전 페이스 북)의 추가 문제 신호, 일부 미국 주들은 가상 현실 (VR) 부서에서 반 트러스트 위반 조사를 시작했다고보고되었습니다. Metaverse.

뉴욕, 노스캐롤라이나, 테네시 변호사 총장과 미국 연방무역위원회(FTC)는 여러 타사 VR 개발자와 논의한 후 Meta의 VR 사업 실습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Meta는 VR/AR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선구자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거인인 Facebook은 메타버스의 비전을 구축하기 위해 100억 달러 이상을 소비한다고 이미 말했다. 또한 메타버스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10,000명을 고용할 계획도 발표했다.

지난달 미국 FTC는 소셜 네트워크가 시작됨에 따라 인기있는 VR 피트니스 앱 Supernatural을 4억 달러 이상 구매하는 Meta의 계획으로 반 트러스트 조사를 시작했다. 메타버스 만들기를 위한 여행.

TheInformation의 보고서에 따르면, 메타의 처음 5개 VR 앱 인수는 미국의 반트러스트 규제 당국의 검토에 너무 작아서 소란스럽지 않고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상황을 아는 두 사람에 따르면 이 규제 당국은 4억 달러 이상의 초자연적인 거래를 늦추고 있다”고 보고서는 말했다.

Oculus VR 헤드셋을 구축하는 것 외에도 Meta는 인수 한 히트 VR 피트니스 앱인 Supernatural 개발자를 포함하여이 분야의 적어도 6 개 회사.

메타 버스 거래 시장은 기술의 거인이 Meta (이전의 Facebook)는 VR / AR 기반 기술을 크게 목표로합니다

FacebookTwitterLinkedin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