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발로란트 스타 야이, 건강 문제로 VCT에서 잠시 휴식

발로란트 스타 야이, 건강 문제로 VCT에서 잠시 휴식, 시보드 블로그

Valorant 슈퍼스타 Jaccob ‘yay’ Whiteaker가 BLEED Esports에서 발표한 바와 같이 건강 관련 이유로 VCT에서 일시적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BLEED는 X(이전 트위터)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스플릿을 마친 후 yay는 다시 대회에 복귀하기 전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그의 결정을 전적으로 지지하며, 그가 다시 복귀하면 우리 모두는 더 많은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푹 쉬세요!”

yay는 BLEED로 2024년을 험난하게 시작했습니다. 두 경기 모두 패한 후 VCT Pacific Kickoff에서 탈락했고 Pacific Stage 1의 정규 시즌 동안 DFM을 상대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했습니다.

이는 El Diablo가 2024년 두 Masters 이벤트를 모두 놓쳤고 6월에 VCT Pacific Stage 2에 진출하면서 전체적으로 VCT에서 물러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킥오프에서 Yay는 Global Esports와의 엘리미네이션 경기에서 경기 도중 자신의 시야가 “흐려져” 경기 성적에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습니다. 일시적으로 자리를 떠난 이유가 관련이 있는지 현재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예이가 BLEED에서 물러나면 팀은 스테이지 2를 위해 그를 교체해야 하지만 아직 그의 교체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Yay는 ENVY/OpTic Gaming 코어에서 활동하는 동안 VCT에서 이름을 알렸으며 캐비닛에 Masters 트로피를 들고 여러 차례 국제 LAN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2023년에 yay는 Cloud9과 계약을 맺었지만 예기치 않게 중단되어 결국 NA Challengers의 DSG에서 뛰었지만 그 실행은 팀에 비참하게 끝났습니다. 그는 2024년에 Pacific으로 이적하여 BLEED에서 뛰었습니다.

VCT Pacific Stage 2에서 BLEED의 첫 경기는 6월 15일 Team Secret과의 경기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