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베스트 오브 2021:이마무라 타카야-마조라의 마스크에 이름을 붙여 닌텐도의 가장 멋진 캐릭터를 만든 남자

베스트 오브 2021:이마무라 타카야-마조라의 마스크에 이름을 붙여 닌텐도의 가장 멋진 캐릭터를 만든 남자, 시보드 블로그


이미지 : 닌텐도

휴가 기간 동안 직원과 기고자의 지난 12개월 동안 최고의 기능, 인터뷰, 의견, 논점 중 일부를 다시 게시했습니다. 2021년 우리의 베스트를 대표합니다. 그들 중에는 사려 깊음, 경박함, 복고풍 전문 지식, 게임 향수, 물론 닌텐도의 모든 것에 대한 열정의 일반적인 조합이 있습니다. 즐기세요!

2021년 1월 20일, 닌텐도의 아티스트, 디자이너, 프로듀서, 디렉터 이마무라 타카야가 그를 올렸다. 그가 32년 후에 회사를 그만둔다고 발표한 첫 트윗. 이마무라는 은퇴하지 않았다 – 그는 아직 54세입니다 – 그러나 그의 출발은 16 비트 시대부터 스위치까지 인상적인 닌텐도 경력의 끝을 보여줍니다.

마리오와 링크 같은 마스코트는 닌텐도의 PR 부문인 이마무라는 폭스 맥클라우드, 캡틴 팔콘, 모두가 좋아하는 35세 요정 지망자, 젤다 시리즈의 팅글 등 팬들의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의 일부를 닌텐도의 캐논에 기증했습니다.

이마무라의 첫 프로젝트인 모드 7에서 강화된 SNES 레이서와 런치 게임 F-ZERO는 1989년 20대 초반에 닌텐도에 합류했을 때 곧바로 도전했습니다. 그는 게임용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팀이 호버링 크래프트로 옮기기 전에 바퀴를 들고 팀버튼의 대히트작 배트맨에서 영감을 얻은 미래적인 설정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F-ZERO와 그의 호스트 콘솔을 개발하는 동안 현대 만화 영화 템플릿을 선도했다.

게임 자체의 작업이 끝나면, 이마무라는 패키지나 광고 소재에 사용하는 캐릭터의 작성에 주의를 돌렸습니다. 슈퍼 NES 클래식 시점에서 F-ZERO에 대한 인터뷰에서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미니 출시로 이마무라는 캡틴 팔콘이 SNES 콘솔 자체의 잠재적 마스코트로 태어났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원래 그는 캡틴 썸싱 오아아더였지만, 우리가 해야 할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던 F-ZERO 패키지로 미국 만화 스타일로 무언가를 그려 보았습니다.

Nintendo

닌텐도 오브 아메리카가 코믹북 아이디어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끝난 후 아이디어는 눈사람이 된 게임 매뉴얼에 포함되어 원래 게임에 전혀 나타나지 않았지만, 이마무라 캐릭터의 디자인과 레이아웃은 시리즈의 후속 항목의 모양과 스타일에 영향을 미칩니다. 물론, 당시의 플레이어는 게임 본체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순서, 스토리, 캐릭터의 상세에 대해서, 매뉴얼을 숙독할 가능성이 훨씬 높았다. 오늘날 게임 케이스에 장바구니 이외의 것을 넣으면 새로운 것입니다. 그래도 보증은 없습니다.

따라서 캡틴 팔콘과 공격적인 레이서의 잡다한 밴드가 F-ZERO는 실제로 게임 내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F-ZERO에 이어 이마무라는 스타 폭스 스타 폭스 캐릭터를 디자인하기 전에 과거로의 링크를 도왔습니다. /strong>. 미야모토 시게루의 제안으로, 그는 동물 캐릭터를 스케치하기 시작했고, 많은 캐스트를 위해 일본 민화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에서 자세하게 설명한 바와 같이, 4명의 팀원 자신은 당시 닌텐도의 스태프를 기반으로 하고 있었다. 스타 폭스 2에 대한 인터뷰 :

폭스는 미야모토와 같은 여우와 같은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팔코는 와타나베입니다. 당시 부리처럼 코가 튀어나오는 것을 웃었다! … 에구치 카츠야 감독은 토끼 같은 입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토끼의 페피가 되었습니다. 플래너 야마다 요이치는 눈이 크게 둥글기 때문에 미끄러운 두꺼비가되었습니다. ”> 닌텐도, 닌텐도)

적의 안드로스 경의 모델에 이름을 붙이기에 부족한 이마무라는 그가 영감을 얻었을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이마무라 : 그리고 악당의 안드로스는 … 말해서는 안됩니다. (웃음)

미야모토: 네, 이것은 말할 수 없습니다! (웃음)

이마무라: (부드럽게) 안드로스는 당시의 상사입니다. (웃음)

스탠트 레이스 FX와 스타 폭스 64의 작업에 이어 (이것은 들어간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많이 재사용했습니다 당시 릴리스되지 않았던 스타 폭스 2), 이마무라는 F-ZERO X의 수석 디자이너 (및 코스 디자이너 )로 F-ZERO의 세계로 돌아와 게임에서 그의 캐릭터가 눈에 띄게 등장했습니다. Nintendo Life

뭐야. A. 게임.

F-ZERO X로 작품이 완성되면, 이마무라는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의 아트 디렉터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는 속편의 특히 어두운 톤을 감독하고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캐릭터의 팅글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자체의 이름도 담당했다. 시리즈 디렉터의 아오누마 에이지에 따르면, 로빈 윌리엄스의 영화 ‘주만지’의 타이틀과 자신의 이름을 조합해 명목상의 마스크의 모니카(일본어로 무쥬라)를 생각해 온 이마무라.

괴상한 캐릭터로서의 폴라리제이션 그가 데뷔했을 때(“특히 미국에서는”, 어떤 이유로 에 따르면, 닌텐도의 타현 켄스케), 팅글은 그 이후 몇 년 동안 컬트를 모으고 있어 이후 거의 모든 젤다 게임에 등장 (또는 참조)되었습니다. 그는 유럽과 일본만의 갓 구운 징글의 장미빛 루피랜드를 비롯해 자신의 게임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타나베는 「꿈을 꾸는 중년의 남자」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요정이 되자, 팅글은[今村]에 의해 매우 편안한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우리는 항상 독특한 문구로 우리를 공격했습니다 – 아마도 번역에 의해 낯선 사람이되었을 것입니다 – 그러나 이마무라의 격렬한 성격에 매우 잘 어울립니다. 손가락을 가로지르고, 팅클 자신이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2로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의 그의 의상과는 대조적입니다).

분명히 미야모토가 차량으로 게임을 개발한 경험 덕분에 이마무라에게 할당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Tank Troopers는 3DS eShop에서 발견되는 재미 있고 비교적 간단한 작은 로컬 멀티플레이어 탱크 배틀 게임(예, 더 많은 차량)이었습니다.

30년 이상 일한 후 닌텐도, 이마무라 타카야가 이 회사의 최대 성과 중 일부에 사라지지 않는 지문을 남기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F-ZERO 게임의 특정 팬으로서 시리즈의 새로운 엔트리를 생각하는 것은 냉정합니다. — 그의 직접적인 설계 입력이 특징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는 닌텐도 교토 본사 밖에서 기회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그에게 더 많은 것을 듣기를 바랍니다. 소중한 일이다!

게임 같은 스태프와 결혼해야 돼 ◆

딜런! pic.twitter.com/N9BW94T7xc

– 이마무라 타카야 / 이마무라 타카야 (@ima_1966) 2021년 1월 27일

그의 미래 계획에 관계없이 이마무라는 닌텐도의 게임과 캐릭터의 캐스트에 기여하여 닌텐도의 역사에서 가장 중요하고 영향력있는 인물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앞으로 수십 년 동안 계속 즐길 예술과 디자인 작품입니다. 앞서 언급 한 F-ZERO의 토론에서 그는 자신의 출력에 대해 농담을 한 닌텐도의 경력에 ​​대해 :

회사에서 첫 해의 남자에게 꽤 좋은 일을 했습니까?

동의하지 못한 세부정보

휴가 기간 동안 직원과 기고자의 지난 12개월 동안 최고의 기능, 인터뷰, 의견 조각, 화제 중 일부를 다시 게시합니다. 이것은 2021 년 최고의 작품을 대표하는 것으로 보이는 기사입니다. . 그들 중에는 사려 깊고 가벼움, 복고풍 전문 지식, 노스탤지어 게임, 물론 닌텐도의 모든 것에 대한 열정의 우리의 일반적인 조합이 있습니다. 즐기세요!

2021년 1월 20일, 닌텐도의 아티스트, 디자이너, 프로듀서, 디렉터 이마무라 타카야가 그를 올렸다. 그가 32년 후에 회사를 그만둔다고 발표한 첫 트윗. 이마무라는 은퇴하지 않았다 – 그는 아직 54세입니다 – 그러나 그의 출발은 16 비트 시대부터 스위치까지 인상적인 닌텐도 경력의 끝을 보여줍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