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자리에 따른 사람들의 짜증나는 세 가지 성격적 특성은?
–
황도대의 별자리에 관한 한, 12개 별자리 모두 장점이 있다. 양자리의 카리스마든 암자리의 양육적 성격이든 모든 별자리에는 사랑할 만한 점들이 있다. 물론, 제 각각 약간은 바람직하지 않은 특성들도 지니고 있다.
별자리에 따른 가장 짜증나는 세 가지 성격적 특징을 알아보기 위해 이 갤러리를 확인해보자.

불의 자리
–
불의 별자리(양자리, 사자자리, 궁수자리)는 대담하고 카리스마가 있으며 생명에 대한 활기찬 열정을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그들의 에너지는 때때로 다른 사람들에게 버거울 수 있다.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
황도대의 리더로서, 양자리는 리더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 주변의 사람들에게 불행하게도, 그들은 때로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무시하기도 한다.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
양자리 사람들은 또한 불 같은 성질로 유명하다. 그들은 화를 잘 내기도 하고 종종 경솔하다. 그들은 가끔 나중에 후회하는 결정을 내린다.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
우리의 레오 친구들은 황도대의 연주자들이다. 그들은 관심의 중심이 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종종 그들이 지나치게 극단적인 방식으로 행동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
그들은 또한 자신들이 훌륭하다는 그들의 믿음을 지나치게 강조하기 때문에, 그들이 종종 꽤 이기적이고 허영심이 많다고 생각하게 만든다.

궁수자리 (11월 22일-12월 21일)
–
궁수자리는 모험적이고 두려움이 없으며 에너지가 넘친다. 때때로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지나치게 에너지가 넘치고, 그들의 생각을 예측할 수 없이 바꾸는 습관이 있다.

궁수자리 (11월 22일-12월 21일)
–
궁수자리 아래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또한 너무 시끄럽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다. 물론, 그들의 에너지는 어딘가로 표출되어야 하고, 그것은 때로 다른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드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공기의 자리들
–
공기 별자리(쌍둥이자리, 천칭자리, 물병자리)는 황도대의 가장 사교적인 별자리이다. 그들은 사람들과 잘 지내지만, 어떤 사람들은 요점만 말할 것이다.

쌍둥이 자리 (5월 21일-6월 21일)
–
쌍둥이자리의 사람들은 매우 사교적이고 외향적이지만, 불행히도 같은 이야기를 여러 번 반복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또한 진실을 왜곡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쌍둥이 자리 (5월 21일-6월 21일)
–
마찬가지로, 쌍둥이자리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말을 끼어들지 못할 정도로 말하는 것을 즐기는 경향이 있어서 최고의 청취자가 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천칭자리 (9월 23일-10월 23일)
–
천칭자리 밑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조화와 균형에 관한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다른 사람들이 대립이 필요하다고 생각할 때조차 항상 갈등을 피한다.

천칭자리 (9월 23일-10월 23일)
–
천칭자리들은 또한 쉽게 산만해지는데, 이것은 그들이 사물에 집착하고 결정을 내리는 것을 어려워한다. 때때로 그들은 우유부단하다는 결점이 있다.

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
물병자리 사람들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논리적 감각을 가진 위대한 사상가들이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종종 공통점을 가지고 있지 않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참을성이 없다.

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
그들은 또한 고집이 세고, 매우 개인주의적이고 폭발적인 경향이 있어서 스스로를 지나치게 감정적으로 만들 수 있다.

물의 자리들
–
물의 별자리(게자리, 전갈자리, 물고기자리)는 황도대의 가장 민감한 영혼이다. 그들은 보살핌과 양육을 받지만, 일을 너무 가볍게 여기는 경향이 있다.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
게자리는 극단적인 이며, 종종 집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들은 손에서 일을 놓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
이 물의 별자리는 또한 매우 민감하고 양육적인데, 이것은 게자리가 무언가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면 징징거리고 짜증냄을 의미한다.

전갈자리 (10월 24일-11월 21일)
–
전갈자리 사람들은 그들의 삶의 모든 측면에 대해 매우 열정적인 경향이 있다. 불행히도, 그 열정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때 빠르게 적대감으로 변할 것이다.

전갈자리 (10월 24일-11월 21일)
–
이 별자리 아래 태어난 사람들은 또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조종하고, 심지어 자신을 잘못 본 사람들에게 복수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
물고기자리는 황도대의 몽상가로, 일상 생활의 현실에 대해 비현실적인 경향이 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
물고기자리 사람들은 고통으로부터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열심인데, 자신의 광기로 이어짐에도 불구하고 종종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떠맡는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죄의식을 투영하는 경향이 있다.

땅의 자리들
–
마지막으로 지구의 별자리는 황소자리, 처녀자리, 염소자리다. 이러한 자리들은 일을 처리하는 데 훌륭하지만 종종 우월감이 없는 것은 아니다.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
황소자리 사람들은 때로는 결점이 될 정도로 매우 실용적인 경향이 있다. 그들의 실제 성격은 때때로 너무 안정성을 추구하며 혼자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
황소자리는 또한 돈이 관련되지 않는 다면 노골적으로 게으른 경향이 있다. 이 별자리는 물질적인 부를 정말로 중요하게 생각한다.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2일)
–
모든 별자리 중에서, 처녀자리는 디테일을 가장 잘 보는 눈을 가지고 있다. 불행히도, 이것은 그들이 지나치게 까다롭고 다른 사람들의 잘못을 지적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2일)
–
아이러니하게도, 그들의 트집잡는 성격을 고려하면, 처녀자리는 때로 그들의 주변 환경에 대해 허술한 경향이 있다. 너무 많은 세부사항에 압도되면 발생하는 경향이 있다.

염소자리 (12월 22일-1월 19일)
–
황도대의 모든 별자리 중에서 염소자리는 우월감으로 가장 고통받는 별자리이다. 놀랄 것도 없이,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 대해 독선적인 판단력을 갖는다.

염소자리 (12월 22일-1월 19일)
–
그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낫다는 그들의 최우선적인 믿음은 때때로 염소자리가 그들과 가까운 사람들에게 냉담하도록 만들 수도 있다.
출처: (Britannica) (Insider)
참조: How to maintain relationship boundaries, according to your zodiac 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