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중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위해 설정 앱에 알림 배지를 받았습니까?


가 삭제됩니다.

제일 차단기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불안을 유발하는 것 중 하나는 설정 앱 아이콘의 불가피한 빨간색 알림 배지로 보류 중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나타냅니다.

불행히도 Apple은 배지를 쉽게 숨길 수 없습니다. 제일 브레이크를 숨기는 몇 가지 미세 조정이 있지만 iOS 개발자의 wrp1002는 새로운 형태로 자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jailbreak tweak를 NoSettingsBadge라고합니다.

tweak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NoSettingsBadge는 보류 중인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 설정 앱 아이콘에 일반적으로 표시되는 알림 배지를 제거합니다. 업데이트가 설치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Jail Breaker는 일반적으로 iPhone 또는 iPad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관심이 없기 때문에 NoSettingsBad ge는 알림을 청소하고 Apple에 업그레이드를 요구하지 않고 비즈니스를 계속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이 조정을 통해 다른 설정 앱 중심 알림에서 알림 배지를 숨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같은 것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구성 할 옵션이 없기 때문에 NoSettingsBadge는 단일 목적을 수행하고 매우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실용적인 조정입니다.

NoSettingsBadge를 사용해보고 싶은 사용자는 좋아하는 패키지 관리자 앱을 통해 wrp1002 리포지토리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조정은 jailbroken iOS 및 iPadOS13 및 14 장치를 지원하고 개발자 GitHub 페이지의 오픈 소스.

wrp1002의 리포지토리를 아직 사용하지 못했다면 아래에 제공된 URL :

https://wrp1002.github.io/

NoSettingsBadge가 제일 중단된 iPhone 또는 iPad 설정 앱 아이콘으로 알림 배지를 숨길 수 있는 충분한 솔루션이라고 생각했습니까?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