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빠르고 실험적인 in-process JIT 컴파일러에서 출시된 Ruby3.1

빠르고 실험적인 in-process JIT 컴파일러에서 출시된 Ruby3.1, 시보드 블로그


루비 3.1이 크리스마스의 날은 루비 3.0과의 호환성을 유지하면서이 프로그래밍 언어의 큰 기능 릴리스로 출시됩니다.

Ruby 3.1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은 새로운 실험적 인 프로세스 저스트 인 타임 (JIT) 컴파일러로서의 “YJIT”입니다. Ruby 3.1의 새로운 JIT 컴파일러는 Ruby onRails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Spotify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YJIT는 Rails의 실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외부 C 컴파일러를 사용하는 Ruby의 기존 MJIT 컴파일러와 달리 YJIT는 기본 블록 버전 관리를 사용하며 내부에 JIT 컴파일러를 제공합니다. YJIT는 Railsbench의 워밍업 시간이 빠르며 성능이 최대 22% 향상되며 액체 렌더링 테스트에서 최대 39% 향상됩니다. YJIT는 Ruby 3.1에서도 실험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Ruby 3.1은 다시 작성된 디버거, IRB 자동 완성 지원, 몇 가지 사소한 언어 개선, TypeProf 정적 분석기의 실험적 IDE 지원, 기존 MJIT 컴파일러의 성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Ruby 3.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uby-Lang.org .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