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갤럭시S10과 노트10의 안드로이드12 업데이트로 진보


3주 전, 삼성은 안드로이드 12 기반 OneUI4.0 베타 업데이트를 갤럭시 S10과 갤럭시 노트 10에 출시했습니다. 며칠 후, 회사는 심각한 버그를 수정하기위한 두 번째 베타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이 회사는 세 번째 One UI4.0 베타 빌드를 장치에 출시했습니다.

Samsung Galaxy S10 및 한국 GalaxyNote10 사용자는 이제 장치에 세 번째 One UI 4.0Beta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alaxy S10e, Galaxy S10, Galaxy S10+, Galaxy S105G의 최신 OneUI 4.0 Beta 빌드의 펌웨어 버전은 ZULB로 끝납니다. 새로운 GalaxyNote10 및 GalaxyNote 10+ 업데이트에는 ZULD로 끝나는 펌웨어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베타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버그 수정 및 성능 향상이 포함됩니다. 듀얼 메신저를 사용하여 캡처한 이미지가 갤러리 앱에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AKG N400 TWS 이어폰을 연결할 때 알림 및 연결 오류를 받을 때 전화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업데이트는 현재 한국에서만 배포되고 있지만 삼성은 더 많은 시장에서 업데이트를 출시할 수 있으며 앞으로 며칠 동안 유럽을 포함합니다.

SamMobile의 텔레그램 그룹에 가입하고 YouTube 채널을 사용하면 삼성 기기의 최신 뉴스와 자세한 리뷰를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Google 뉴스와 트위터를 따르십시오.

SamsungGalaxy S10e

삼성갤럭시S10

삼성갤럭시S10+

SamsungGalaxy S10 5G

SamsungGalaxy Note 10

SamsungGalaxy Note 10+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