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삼성의 미친 200MP 카메라는 GalaxyS23에 장착되어 후속 플래그쉽으로 개선될 수 있습니다.

삼성의 미친 200MP 카메라는 GalaxyS23에 장착되어 후속 플래그쉽으로 개선될 수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삼성은 올해 무려 200MP 해상도의 모바일 카메라 센서를 발표했지만 아직 소매점에서 사용되지 않는 단말기. 삼성의 ISOCELL 라인에 있는 이 초고해상도 센서가 GalaxyS22 Ultra에 탑재되기를 우리는 확실히 원했지만, 대신, 회사의 2022 플래그십에는 강화된 것이지만, 3세대 108MP 유닛이 다시 탑재되는 것이 판명되었습니다. 누설자의 Ice Universe에 따르면, 삼성은 200MPISOCELL 센서를 갤럭시 S23의 시간과 센서의 픽셀 수를 변경하지 않고 다음 몇 가지 기함으로 그것을 계속 개선할 것입니다. 미래의 주요 제품인 삼성 카메라 센서에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200MP 센서가 지나치게 들리는 경우 Snapdragon888 및 Snapdragon8 Gen 1과 같은 칩셋이 지원하는 최대 단일 카메라 해상도이며 삼성은 전화에 관해서는 최대주의자 일 뿐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제발. 울트라 라인. 삼성 모바일 카메라 수석이 처음 200MPHM1ISOCELL 센서의 기능과 이점을 설명하는 위의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Nonacell 픽셀 비닝의 마법은 이러한 고해상도 카메라로 숨이 막히는 픽셀 크기를 제공합니다. 삼성은 작은 픽셀을 갖춘 거대한 카메라 센서가 108MP 장치로 대표되는 함정의 대부분을 피할 수 있음을 입증했기 때문에 200MP 카메라가 장착된 휴대폰이 실제로 언제 등장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삼성이 아닐지 모르지만 결국 108MP 장치의 첫 번째 사용자는 Xiaomi였지만 삼성은 아마도 갤럭시 S23에서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할 것입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