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삼중 전화 디자인이 마침내 형태가되고있다 (렌더링)


몇 주 전, WIPO(World Intellectual Property Organisation) 웹사이트에 공개된 삼성의 최신 접이식 휴대폰 특허에 대해 썼습니다. 예비 도면에는 아마도 지금까지 기술 선두에서 본 가장 흥미로운 3 접는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6월 첫 출원이 제출된 후 특허가 궁극적으로 승인되고 컨셉은 이미 어떤 형태를 취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개념. 사실, 최신 스케치는 기술 사이트 LetsGoDigital을 포착하기에 충분히 상세하고 흥미 롭습니다. 눈. 이것은 접이식 장치가 잠재적으로 어떻게 보이는지를 보여주는 첫 번째 3D 렌더링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최신 스케치는 다음 LetsGoDigital의 렌더링을 기반으로합니다. 삼성전자가 제시한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접이식 장치에는 3개의 분리된 화면이 있으며, 접을 때 하나의 거대한 평평하고 원활한 디스플레이 또는 여러 위치로 구부릴 수 있는 여러 화면이 있습니다. 표시됩니다. 이들은 모두 두 개의 힌지로 연결됩니다. 하나는 안쪽으로 접히고 다른 하나는 접혀서 Z 자 모양입니다.

현실적인 렌더링은 이러한 이상한 모양의 전화가 실제로 우리 손에 어떻게 느껴지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개념을 제시합니다. 완전히 접힌 위치에서 장치는 상당히 부피가 커지지만 일반적인 일상 전화 치수입니다. 그러나 펼치면 HDMI 커넥터가 있고 뒷면에 ​​작동하는 디스플레이가 있는 대형 태블릿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렌더링에 후면 디스플레이가 표시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삼성은 아직 그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수께끼로 남아 있습니다. 큰 화면의 경우도 있으면, Galaxy Z Flip 3 . 어쨌든 고해상도 메인 리어 카메라를 사용하여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삼성은 전면 디스플레이 아래에 눈에 띄지 않도록 숨겨진 4MP 셀카 카메라(및 지문 센서)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불필요한 노치나 베젤 같은 것. 어쨌든,이 접이식 전화의 전반적인 매력은 가능한 가장 큰 화면 공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삼성 삼중전화 특허에 설명된 가장 흥미로운 단점 중 하나는 통신신호의 품질에 있다. 삼성은 여러 번 접는 전화가 내부에 수용된 무선 안테나의 가로채기를 희생시켜 온다고 설명합니다.

이 결함을 보완하기 위해 회사는 여러 안테나를 전화기에 통합하도록 설계했습니다. 하나는 왼쪽 가장자리 화면에, 다른 하나는 오른쪽 가장자리에 배치합니다.

이것은 삼성의 첫 번째 휴대폰의 플립이나 폴딩 개념과는 거리가 멀다. 특히 올해의 GalaxyZ Fold3와 GalaxyZ Flip 3의 성공으로 이 하이테크 거인은 이미 시장에서 접이식(및 플립식)의 왕으로서의 지위를 확립하고 있으며, 모바일 디스플레이의 폼 팩터. 최근 세대의 플립 또는 접이식 휴대폰이 출시되기 오래 전 5월에 삼성은 이미 Galaxy Z Fold Tab을 개념화했다. 이것도, Z자형이 아니라 대칭적이지만 2회 접는다. 또한, 부피가 일반적으로 크기의 스마트 폰처럼 보이는 것에서 3 배의 화면 영역을 갖춘 풀 온 태블릿으로 바뀝니다. ‘GalaxyZ Fold Tab’ 또는 맨 위에 렌더링된 최신 접이식/플립식 장치가 없습니다. 삼성은 모바일 기술의 탐구와 혁신의 최전선에 머무르고 있기 때문에 향후 실제 생산량을 줄이는 것이 보장되고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