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삼성 앱스토어에는 잠재적으로 유해한 앱이

삼성 앱스토어에는 잠재적으로 유해한 앱이, 시보드 블로그


스마트폰에 사전 설치된 삼성의 앱마켓플레이스 GalaxyStore는 스케치한 영화 스트리밍 앱의 홈구장인 것 같습니다. Android Police를 찾았습니다. Galaxy 스토어에서 호스팅되는 현재 폐기된 Showbox 동영상 스트리밍 앱의 일부 복제본은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보안 분석가에 따르면 linuxct 이 앱 자체는 해롭지 않을 수 있지만 악성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콘센트 작가인 Max Weinbach가 Google Play Protect의 경고를 받고 Showbox의 복사본 중 적어도 5개가 악의적일 수 있음을 발견했을 때 드러납니다. 했다. 이를 통해 출판물은 조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스캔을 통한 분석 서비스 Virustotal은 뭔가 확실히 수상한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부 앱은 통화 기록에 대한 액세스와 같은 과도한 권한도 요청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Showbox가 해적이라는 평판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도구이며 GalaxyStore의 복제본이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이 앱은 모두 Google Play 스토어에 없습니다.

Galaxy Store에는 설치 횟수가 표시되지 않으므로 문제가 발생한 앱이 다운로드된 횟수를 확인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악성코드 경고를 언급하는 등 수백 개의 리뷰를 받았습니다. 삼성은 아직 조사 결과에 대해 댓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현재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만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