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서 금지한 놀라운 것들!
–
많은 사람들이 십계명을 잘 알고 있다. 하나님은 모세에게 도둑질을 하지 말고, 죽이지 말고, 간음하지 말고, 부모를 공경하라고 말씀하셨다. 하지만 이것들은 성경에서 금지한 행동들 중 일부에 해당하며, 많은 것들을 성경에서 찾을 수 있다.
사진을 통해 성경에서 금지한 흥미로운 것들을 확인해 보자!
혼외 성관계
–
아주 놀랍지는 않지만, 언급할 만한 가치가 있는 항목이다. 고린도전서 7장 1-5절에서 “남자는 각각 자신의 아내와, 여자는 자신의 남편과 성관계를 가져야 한다”고 말한다. 이 구절은 커플이 서로의 관계를 지키고, 사탄의 유혹을 받지 않도록 격려한다.
자위
–
욕
–
부모님 저주
–
입을 항상 조심해야 하지만, 부모님을 욕할 생각은 절대 하지 말자. 출애굽기 21장 17절에 따르면 “누구든지 자기 아버지나 어머니를 저주하는 자는 사형에 처해야 한다.”고 말한다.
면도
–
성경은 남자들이 턱수염을 밀거나 머리를 자르면 안 된다고 말한다. 레위기 19장 27절에는 “머리의 옆머리를 자르거나 수염의 가장자리를 잘라내지 말라”고 쓰여 있다.
돼지고기
–
돼지고기를 먹는 것에 관해서 성경에서 아주 명백하게 말하고 있다. 레위기 11장 7-8절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돼지는 발굽이 완전히 갈라져 있지만, 새김질을 하지 않는다. 이것은 부정한 것이다. 너희는 그들의 고기를 먹거나, 그들의 시체를 건드려서는 안 된다. 그것은 너희에게 부정한 것이다.”
해산물
–
또한 레위기 11장 10절은 해산물에 대해서도 꽤 분명하게 말하고 있다. “물에서 움직이는 모든 것과 물에서 사는 모든 것 곧 강과 바다에 있는 것으로서 지느러미와 비늘 없는 모든 것은 너희에게 가증한 것이다.”
달팽이
–
모든 사람이 달팽이를 먹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은 많은 나라의 전통 요리이다. 그러나 성경은 그것을 옹호하지 않는다. 레위기 11장 28-29절은 “땅 위에 기어다니는 기이한 것들은 너희에게 부정할 것이다”고 말한다.
문신
–
동성연애
–
동성연애
–
레위기 20장 13절에도 “누구든지 여인과 동침하듯 남자와 동침하면 둘 다 가증한 일을 행함인즉 반드시 죽일지니 자기의 피가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라고 언급하고 있다.
여성의 치장
–
디모데전서 2장 9절은 여성이 자신을 어떻게 나타내야 하는지에 관해 분명하게 이야기 하고 있다. “여자들도 단정하게 옷을 입으며 소박함과 정절로써 자기를 단장하고 땋은 머리와 금이나 진주나 값진 옷은 입지 않는다.”
찢어진 청바지
–
성경에 따르면 찢어진 청바지를 착용하면 안 된다. 레위기 10장 6절은 “너희는 머리를 풀거나 옷을 찢지 말라 그리하여 너희가 죽음을 면하고 여호와의 진노가 온 회중에게 미침을 면하게 하라”라고 말하고 있다.
술과 음식을 많이 먹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
–
뒷담화
–
다음에 누군가를 험담 할 때 시편 101장 5절이 말하는 것을 기억하자. “자기의 이웃을 은근히 헐뜯는 자를 내가 멸할 것이요. 눈이 높고 마음이 교만한 자를 내가 용납하지 아니하리로다.”
점
–
다음에 점을 보러 간다면 레위기 19장 31절 말씀을 기억하도록 하자. “너희는 신접한 자와 박수를 믿지 말며 그들을 추종하여 스스로 더럽히지 말라.”
이혼
–
마가복음 10장 11-12절은 이혼에 대해 꽤 명확하게 이야기 하고 있다. “누구든지 그 아내를 버리고 다른데에 장가 드는 자는 본처에게 간음을 행함이요. 또 아내가 남편을 버리고 다른데로 시집 가면 간음을 행함이니라.”
간통
– 간통도 금물이며, 이것은 다른 남자의 아내에 대한 욕망을 느끼는 것을 포함한다. 마태복음 5장 27-28절은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음욕을 품고 여자를 보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하였느니라”라고 말한다.
교배
–
동물을 교배시키고, 같은 밭에 두 개의 씨앗을 심고, 두 종류의 천을 섞는 것은 모두 성경에 의해 금지되어 있다. 레위기 19장 19절은 “너희는 내 규례를 지킬지어다 네 가축을 다른 종류와 교미시키지 말며 네 밭에 두 종자를 섞어 뿌리지 말며 두 재료로 직조한 옷을 입지 말라”고 말하고 있다.
교배
–
성기에 문제가 있으면 교회에 가지 말 것
–
신명기 23장 1절은 “고환이 상한 자나 음경이 잘린 자는 여호와의 총회에 들어오지 못하리라.”라고 말한다.
싸우는 남편을 돕는 것
–
두 남자가 싸우고 있는데, 그 중 한 남자의 아내가 남편을 도우러 왔다가, 손을 뻗어 다른 남자의 중요한 부위을 잡으면, 그 여자의 손은 잘려야 한다.
일요일에 일을 하는 것
–
복수
–
원수를 갚는다는 것은 성경에서 옹호하는 것이 아니다. 데살로니카 5장 15절은 “아무에게도 악으로 악을 갚지 말고 너희 자신들과 모든 사람들에게 선한 것을 항상 따르라.”라고 언급하고 있다.
여자가 교회에서 말하는 것
–
머리를 가리고, 머리를 가리지 않는 것
–
남자라면 머리를 가린 채 기도하면 안 되지만 여자라면 당연히 머리를 가리고 기도해야 한다. 만약 여성이 그렇게 한다면, 머리를 잘라야 한다.
머리를 가리고, 머리를 가리지 않는 것
–
고린도전서 11장 4-6절은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를 민 것과 다름이 없음이라.”
출처: (ListLand) (Ranker) (11 Points) (Listverse)
더보기: 성지순례 어디까지 가봤니? 성경에 언급된 가볼 만한 장소들!